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탁재훈 주식 수익율 -93% , 절대 가지 말아야할 길!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 19.
개요

안녕하세요. 현금흐름 연구소의 연구소장 겸 교수입니다. 어제 예능이지만 참 귀감이 될만한 사례가 있어서 공유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됩니다.

바로 연예인의 주식 실패 사례입니다. 대주주로서 경영권이 없는 소액주주, 일반인, 재무적 투자자(FI)는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할 것이 현금흐름입니다.

배당 중심의 현금흐름 투자가 가장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탁재훈 주식 실패

어느 한 예능에서 탁재훈이 주식 투자 실패로 마이너스 93%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사실상 전액을 손실 본 것입니다.

4,500만 원의 손실이라고 합니다. 물론,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지만, 연예인 걱정을 하기 위해 남기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인이 시세차익을 위한 투자를 하다가는 이러한 결과를 언젠가는 맞이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투자한 이유에 대해서 스스로가 불안했기 때문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노동력 상실, 미래에 대한 불안감 등 투자해야 하는 이유는 맞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너무 잘 못되었습니다.

 

현금흐름연구소의 제안

만약 저 5,000만 원을 연 10% 정도를 주는 증권 배당주에 투자했다면 어땠을까요? 연간 배당금 10%의 상승이 기대되는 증권회사나 은행에 투자했으면 어땠을까요?

아마 모르긴 몰라도 매년 매당 500만 원~600만 원 받다가 5년 지나면 700~800만 원 받고 그럴 겁니다.

현실이 두려워서 그랬다고 합니다. 그럴수록 현금흐름을 봐야 합니다. 현금흐름이 안정적이면 절대 불안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현금흐름연구소, 연구소장 겸 교수였습니다.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없이 현금흐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탁재훈 주식 투자 손실 사례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