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K뱅크가 주는 세뱃돈 받으세요! 신규회원 기존회원 모두다! 받을 수 있습니다.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 20.
개요

K뱅크가 적극적인 영업을 하면서 회원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재미있고 가성비 좋은 이벤트가 생기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쉽고 효율 좋은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모든 회원 대상 설 세뱃돈 이벤트

세벳돈을 케이뱅크가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세뱃돈 받은 추억 어떠셨나요? 금액도 금액이지만 응원 받는 느낌, 사랑 받는 느낌! 그 느낌을 잊었다면 K뱅크에게 세뱃돈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클릭한면으로 끝! 기존회원도 지급!

- 대상 : 신규 고객, 기존 고객 모두 다 해당
- 보상

구분 내용
신규회원 입출금 통장 개설 시 1만원
기존회원 앱 로그인 시 최대 3천원

- 기간 : 2023년 1월 31일까지
- 이벤트 링크 : 하단의 링크 클릭! 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www.kbanknow.com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없이 현금흐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K뱅크 세벳돈 이벤트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