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웰컴저축은행 신규 적금 고금리 이벤트! (추천인 입력 시 신규고객 5천원 지급! WBNRAE0 )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 21.
개요

웰컴저축은행에서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고금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신규가입할 때는 별다른 이벤트를 못받았는데, 지금 가입하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적금 조건

가입가능 금액은 월 20만원 입니다. 금리는 최대 7%까지 가능한 매우 고금리입니다. 다만, 우대 금리 조건이 있지만 충분히 수용 가늫안 수준입니다. 더불어 추천인을 통해서 가입하면 추가로 가입 즉시 5천원을 신규가입자에게 지급합니다.

구분 내용 비고
가입가능금액 월 20만원  
금리 최대 7% 우대 금리 조건 만족 필요
예금자보호 5,000만원 (원금 및 이자)  
가입 이벤트 5천원 지급 추천인 입력 필요( WBNRAE0 )
이벤트 동의 이벤트 동의 필요  

추천인 코드 입력된 링크( 번거롭게 추천인 입력하지 않아도 가입 즉시 5천원 수령! )
https://m.welcomebank.co.kr/ib20/mnu/MOWLCTLAD100?rcmEmpNo=WBNRAE0

우대금리조건

우대 조건은 자동이체, 평잔 조건이 있는데, 적금은 보통 자동이체를 하면 편하고 소정의 입출금 기능을 활용한다고 하면 충분히 가능한 수준입니다. 웰컴 입장에서는 적금을 통해서 입출금통장 신규 고객 유치가 핵심으로 보입니다.

구분 내용
기간 12개월 연 3.7%
자동이체 적용(8회 이상) 연 1.8%
입출금통장 평잔 유지 50만원(12개월) 연 1.5%
금리 합계 연 7%

 

중도해지 이율은 별도로 있습니다. 중도해지를 하게되면 손해가 크기 때문에 정말 잠깐 사용해야하는 급한 금액이라면 적금 담보대출을 활용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중도해지 금리는 기간에 따라 0.1% 부터 약정금리의 90%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만기후 금리는 0.1%이기 때문에 만기가 도달하면 바로 수시입출금 통장으로 재 투자를 해야합니다.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없이 현금흐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웰컴저축은행 고금리 7% 적금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