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블로그를 꾸며보자! HTML/CSS 색상표 색상 차트!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 21.
개요

안녕하세요. 네이버블로그와 다르게 티스토리는 자유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HTML과 CSS 편집할 때에 색상표가 필요한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자유도가 더 높은 워드프레스는 말할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HTML/CSS 색상 정의

사실, HTML/CSS 라는 단어를 붙인것은 블로그라는 카테고리 글에 있기 때문에 언급한 것입니다. 본 색상표는 HTML/CSS 를 넘어서 컴퓨터, 핸드폰 등 온라인에서 사용되는 것을 넘어서 색상이라는 곳이 있는 곳에서 모두 사용되는 공통코드입니다. 특별히, RGB 기반의... (생략)  하지만, 포토샾과 같은 전문프로그램은 프로그램 내부에 색상표에 대한 접근이 용이하지만, HTML이나 CSS을 날 코딩하고 있는 와중에는 간단한 색상표가 필요한데 없어서 아쉬울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RGB 색상표 사이트 사용법 

사이트 주소는 설명 가장 마지막 부분에 있습니다.

우선 가장 위에 있는 기능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여 RGB코드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확보된 RGB컬러는 바로 HTML 또는 CSS 코드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붉은색으로 표기된 부분을 이용하여 원하는 분위기의 컬러를 선택합니다. 그 후에 파란색 영역에 RGB코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당 코드를 바로 HTML이나 CSS 영역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영역은 주요 컬러에 대해서 편하게 RGB값을 추출하는 것입니다. 붉은색 영역에서 원하는 주요 색상을 클릭하면 하단의 파란색 부분에 RGB값이 추출됩니다. 해당값을 HTML 또는 CSS에 바로 활용하시면됩니다. 위에 색상표보다 간단하지만 주요 색상을 빠르고 편하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사실 간단한 실무에서는 하단의 색상표가 더 잘 이용됩니다.

 

하단에는 컬러테이블이 있습니다. HTML 및 CSS에서는 색상을 이름으로 지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입니다. 이 이름으로 매칭되는 RGB 색상값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참고로 보면 좋을 듯합니다.

위의 설명대로 RGB 값을 추출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립니다. 

 

RGB Color Codes Chart 🎨

RGB Color Codes Chart RGB color picker | RGB color codes chart | RGB color space | RGB color format and calculation | RGB color table RGB color picker RGB color codes chart Hover with cursor on color to get the hex and decimal color codes below: RGB color

www.rapidtables.com

원하는 RGB 값 추출을 응원합니다.!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없이 현금흐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RGB 색상표 확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