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연말 심야 긴급 상황 휴일 약국 확인하기!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 21.
개요

연말 휴일 또는 심에 아픈 상황이라서 약이 필요한데 약국은 닫아 있고 많이 난처합니다. 이럴 때 휴일에 영업을 하는 약국을 빨리 찾아야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방법을 설명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정부에서 정책에 따라서 대한약사회에서 운영하는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총 3가지 방법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휴일에 영업을 하는 휴일 지킴이 약국, 연중무휴 약국, 심야약국 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각 상황에 맞게 필요한 검색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십니다.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휴일에 약국이 필요할 때 검색하는 서비스입니다. 설명과 같이 반드시 날짜와 지역을 함께 선택한 후 검색을 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정확한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설 연휴인 23년 1월 23일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 서울특별시 강남구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해당 조건에 맞는 약국이 리스트로 나오게 됩니다. 더불어 영업시간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꼭 영업시간을 확인해야합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전화로 반드시 미리 확인하라는 강력한 안내 문구가 있습니다. 약국의 사정에 따라 운영을 안할 수도 있으니 꼭 확인이 필요하겠습니다.

우측의 지도보기를 클릭하면 위치까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 약국 검색

연중무휴약국 검색을 알아보겠습니다. 화면 중간에 연중무휴약국 검색 을 클릭합니다.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지역만 검색 후 클릭합니다.

검색 결과에 많은 약국이 나오지만 실제로 연중여부는 구분부분에 잘 확인이 필요합니다.

 

심야약국 검색

야간에 갑자기 약이 필요한 경우가 늘 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대는 심야로 이미 결정되어 있기 때문에 지역을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보통 연중무휴 약국이 심야에도 하고 적극적인 영업을 하기 때문인것으로 고려됩니다. 야간으로 검색했지만 야간 영업을 하지 않은 곳도 검색됩니다. 실제 운영시간을 잘 확인해야겠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사이트

휴일지김키 양국 사이트를 아래와 같이 공유드립니다. 위 설명을 참고하시면 약국 검색에 어려움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지금 아주 위급한 상황이실 수 있는데 약국 잘 찾아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https://www.pharm114.or.kr/search/search_result.asp

 

www.pharm114.or.kr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없이 현금흐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휴일 및 심야 약국 확인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