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창원시 23년 청년 희망저축계좌 모집! 혜택 조건 기간 접수 등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 29.
개요

창원시에서 청년들을 위한 희망저축계좌 23년도 내용을 공고하였습니다. 현금흐름 개선을 위해서 이러한 정부지원 사업은 꼭 지원해야합니다.

희망저축계좌I, 희망저축계좌II, 청년내일저축계좌로 시행됩니다.

사업별 지원 내용 상세

희망 저축 계좌 I, 희망 저축계좌 II,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따라서 대상, 정부지원, 모집 횟수, 인원 등이 상이합니다.

소득 인정액은 아래 자료 참고할 수 있습니다.

모집일정

2월에 1차 모집을 시작으로 2023년 동안 5차까지 모집합니다. 각 상품별로 모집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파악하여 지원해야합니다. 계좌I은 5차까지 모집이 진행됩니다.

 

신청방법

신청기간에 따라서 행정복지센터 또는 복지로 온라인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가입제한

다른 사업에 대해서 지원 받고 있는 경우는 제한이 되니 내용을 본인의 사항과 꼼꼼히 확인이 필요합니다.

신청 서류

신청 서류는 총 기본적으로 7가지와 기타 필요서류를 준비해야합니다. 

기타 안내

신청자 중에서 점수 산정하여 고득점자순으로 산정하며, 지급기준에 미 충족 시 탈락합니다. 문의사항은 255-5718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없이 현금흐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현금흐름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일반인에게 경제적인 자유를 선사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현금흐름입니다.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현금흐름 속에서 점진적인 경제적 자유가 찾아옵니다. 시세 차익이나 한방을 노리는 행동은 잊고, 현금흐름 카페에서 함께해요!

 

자본주의 극복하기 직장인 현금흐름에 미치다 : 네이버 카페

현금흐름을 통해서 자본주의를 극복하는 카페입니다. 경제적 자유는 점진적으로 찾아옵니다.

cafe.naver.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2023년 창원시 희망저축계좌, 청년내일저축계좌 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