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법인 운영

법인 운영 필수 서류 재직증명서 양식 공유드립니다! 작성방법 양식공유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 30.
개요

법인을 운영하거나 인사업무를 하다 보면 재직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막상 찾아보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식을 설명드리고 공유드리니 필요할 때 사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재직증명서 항목

재직증명서는 기본적으로 회사에 대한 정보와 근로자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각 정보는 회사와 근로자가 특정될 수 있을 정도로의 정보를 포함해야겠습니다. 더불어 민감한 개인정보를 경우에 따라서 가릴 수 있겠습니다.

회사에 대한 정보는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법인등록번호, 회사명 정도면 특정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회사에서 인증했다는 도장이 필수입니다.

재직하고 있는 직원의 정보는 성명, 생년월일(또는 주민등록번호) 입사일자, 용도입니다. 추가적으로 수행업무 정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표이사 부분은 이사가 1명일 경우 사내이사로 표기하면 됩니다.

 

재직증명서 양식

양식을 첨부드립니다. 양식은 한글과 워드 문서 모두 첨부드리니, 환경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재직증명서_양식.hwp
0.02MB
재직증명서_양식.docx
0.02MB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 없이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현금흐름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일반인에게 경제적인 자유를 선사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현금흐름입니다.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현금흐름 속에서 점진적인 경제적 자유가 찾아옵니다. 시세 차익이나 한방을 노리는 행동은 잊고, 현금흐름 카페에서 함께해요!

 

자본주의 극복하기 직장인 현금흐름에 미치다 : 네이버 카페

현금흐름을 통해서 자본주의를 극복하는 카페입니다. 경제적 자유는 점진적으로 찾아옵니다.

cafe.naver.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재직증명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