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경기도 청소년 자립두배통장 모집 쉽게 설명드립니다! 꼭 지원해보세요!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 30.
개요

경기도에서 가정 밖 청소년의 자산형성을 위한 지원을 하기 위해서 경기도에서 정책지원 통장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꼭 참여하셔서 자산 자립, 형성에 도움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신청자격

총 3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연령은 15세 이상 24세 이하로 가정 밖 청소년입니다. 거주지는 경기도에 1년 이상 주소가 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더불어 청소년쉼터 및 자립지원관 을 이용한 경우입니다.

다른 유사한 사업을 통해서 지원을 받으시는 분은 예외적으로 지원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

신청은 1월 30일부터 17일 동안이어져서 2월 15일 수요일까지입니다. 

이 기간에 꼭 청소년쉼터 또는 청소년자립지원관에 가셔서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제출서류

제출서류는 필수 서류와 추가 서류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한 번에 준비되도록 잘 준비가 필요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경기남부청소년자립지원관 031-360-1824 나 경기북부청소년자립지원관 031-928-1316 으로 연락이 가능합니다.

경기도에 본 사업관련하여 안내된 제출 서류 서식모음을 공유드립니다.

2023-212_제출서류 서식모음.hwp
0.10MB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없이 현금흐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현금흐름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일반인에게 경제적인 자유를 선사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현금흐름입니다.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현금흐름 속에서 점진적인 경제적 자유가 찾아옵니다. 시세 차익이나 한방을 노리는 행동은 잊고, 현금흐름 카페에서 함께해요!

 

자본주의 극복하기 직장인 현금흐름에 미치다 : 네이버 카페

현금흐름을 통해서 자본주의를 극복하는 카페입니다. 경제적 자유는 점진적으로 찾아옵니다.

cafe.naver.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경기도 청소년 자립 두배 통장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