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장윤정 콘서트 2023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 부산 꿀팁 정보 알려드립니다! 시간 장소 주차장 출연진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4.
개요

여성 트로트 가수 최고의 스타인 장윤정 님의 콘서트 정보입니다. 2023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가 부산에서도 진행됩니다. 일정, 시간, 장소, 주차장, 출연진 등 전체적으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정식 명칭은 2023년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입니다.
특별한 명칭이 필요 없을 정도로 유명하고 멋있는 트로트 여가수 장윤정 님입니다. 라이브 콘서트의 진가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

콘서트는 2023년 2월 11일(토) 일에 진행됩니다. 시간은 오후 2시와 오후 6시 타임이 있습니다. 약 2시간 동안 장윤정 님의 라이브 곡을 들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코로나에 대한 규제가 해제되고 있는 가운데 장윤정님의 콘서트를 보게 될 수 있게 되어 매우 좋습니다. 장소는 BEXCO 오토리움에서 진행됩니다.

예매하실 분들은 아래 사이트 링크를 넣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예약 :: [부산] 2023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라이브의 여왕으로 손색없는 가창력 관객을 이끌어가는 화려한 입담과 재치 쉼없이 이어지는 히트곡 퍼레이드 한시도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장윤정 콘서트만의 매력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

booking.naver.com

 

장소 정보

장소는 BEXCO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됩니다. 어마어마한 공간입니다. 엄청난 콘서트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객석 1층은 2, 3F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석 2층은 4F입니다. 각각 바라보는 무대 모습 자료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벡스코 홈페이지입니다.

 

벡스코

 

www.bexco.co.kr

주차장

일반 주차장, 하역 주차장등 주차장이 다양하기 때문에 미리 확인 후 입장이 필요합니다. 미리 확인하여 오디토리움과 가까운 주차장에서 주차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1전시장 지하 주차장, 제1전시장 야외 주차장 등이 가깝습니다.

 

입장시간

정확히 공지된 내용은 없습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미리 입장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투어일정

대전, 군산, 부산, 춘천, 김해 등등 전국 투어 일정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 없이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현금흐름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일반인에게 경제적인 자유를 선사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현금흐름입니다.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현금흐름 속에서 점진적인 경제적 자유가 찾아옵니다. 시세 차익이나 한방을 노리는 행동은 잊고, 현금흐름 카페에서 함께해요!

 

자본주의 극복하기 직장인 현금흐름에 미치다 : 네이버 카페

현금흐름을 통해서 자본주의를 극복하는 카페입니다. 경제적 자유는 점진적으로 찾아옵니다.

cafe.naver.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장윤정 콘서트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