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제주 한림공원 수선화 축제! 꿀팁 정보! 축제 내용 일정 장소 주차장 요금 쉽게 정리해서 설명드립니다!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4.
배경

제주 한림공원에서 제주 한림공원 수선화 축제를 진행합니다. 이번 축제는 제12회로서 매우 역사와 전통, 즐길거리가 많은 축제입니다. 아주 추운 겨울에도 제주 해안에 있는 제주 수선화 정원을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축제입니다. 약 100만 송이가 있습니다. 축제의 내용, 일정, 장소, 주차장, 요금 등 방문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정리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주요 내용

2023년 1월 21일 토요일부터 2월 19일 일요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한 달의 시간이 있기 때문에 이 기간에 제주도를 가시는 분들은 꼭 방문하여 제주 해안의 수선화 정원을 보시면 매우 좋습니다.

주최, 주관, 장소는 모두 한림공원입니다. 요금은 개인과 단체에 따라서 개인 일반은 만오천원이고 어린이는 9천 원입니다. 최대 만 오천 원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어린이 단체가 7천 원입니다.

 

시간은 한림공원의 이용시간이 있으니 해당 시간을 참고해야 합니다. 축제가 진행되는 11월부터 2월에는 9시에 매표를 시작하여 16시 30분에 매표가 종료됩니다. 이용시간은 약 1시간 30분입니다.

주요 프로그램

겨울에는 어디에서든 꽃을 보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제주도 한림공원에서는 겨울에 해변에서 아름다운 수선화 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수선화 정원의 모습입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장소

한림공원은 제주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

문의사항은 전화번호 064-796-0001을 통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한림공원 | Hallim Park

제주테마파크 | 제주식물원 | 테마파크 | 동굴 | 박물관

hallimpark.com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 없이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현금흐름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일반인에게 경제적인 자유를 선사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현금흐름입니다.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현금흐름 속에서 점진적인 경제적 자유가 찾아옵니다. 시세 차익이나 한방을 노리는 행동은 잊고, 현금흐름 카페에서 함께해요!

 

자본주의 극복하기 직장인 현금흐름에 미치다 : 네이버 카페

현금흐름을 통해서 자본주의를 극복하는 카페입니다. 경제적 자유는 점진적으로 찾아옵니다.

cafe.naver.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한림공원 수선화 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