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인기폭발 다나카상 다나까상 프로필 국적 근황 출신 나이 가족 학력 수상 유튜브 라디오스타 청춘페스티벌 2023 출연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4.

목차

  1. 배경
  2. 프로필
  3. 활동내용
  4. 공식 사이트

1. 배경

다나카상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등을 인기 상승을 누리고 있는 인물이 있습니다. 과거 꾸준히 활동을 했던 사람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방송에서는 특별한 일본인 말투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누군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프로필

본명은 김경욱이라는 이름입니다. 최근에는 다나까상이라는 닉네임으로 일본인이 일본인 억양으로 한국어를 서툴게 하는 콘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예전 나몰라패밀리라는 개그 그룹으로 인기를 끌었던 인물입니다.가족 관계는 1남 1녀 중 둘째이며 176cm에 O형입니다. 기획사는 메타코미디입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로 많은 유명한 연예인을 배출한 학과입니다. 연예인 분야에서는 명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1년에는 SBS 개그콘테스트 대상을 받았을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았던 인물입니다.

다나카상 프로필
다나카상 프로필

나몰라 패밀리 이후 특별히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최근에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다나카상 이미지
다가카상 이미지

 

3. 활동 내용

유튜브

나몰라패밀리를 통해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나카 하우스 공개

최근 유튜브를 통해서 추성훈님과의 케미도 보여주었습니다. 다나카님의 추성훈님에 대한 도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승가기 1초전.. 과연 어떻게 될까요?

 

 

정규방송 : 라디오 스타

라디오스타 출연을 하였습니다. 라이징 스타를 종종 소개하는 라이도스타에 나온다는 것은 상징적인 의미가 있어 보입니다.

라디오스타가 예전보다는 시청률이 낮긴 하지만 정규방송으로서 인기스타를 많이 소개한 역사가 있습니다.

다나카상 라디오스타 출연
다나카상 라디오스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태양과도 같이 출연하여 그 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다나카상 태양
다나카상 - 태양

장근석님은 5년 만의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다나카를 만났습니다. 예전이라면 상상도 못 할 일이지만 다나카 님의 인기로 인해서 장근석 님도 홍보 겸 인사겸 만남이 성사된 것으로 보입니다. 장근석 님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로 복귀합니다. 1화 및 2화의 공개를 앞두고 다나카 님과의 만남이 성사된 것입니다.

장근석 다나카 만남
장근석 다나카 만남

 

방송 : 복면가왕

2023년 3월 5일자 복면가왕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칵테일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하여 바비킴의 let me say goodbay를 불렀습니다. 다나카는 김경욱님이 예전에 신세진 사람이라고 부탁해서 이 노래를 선택했다고 재치를 발휘했습니다. 현재 콘서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음을 언급하였고 추후에는 고척돔에서 하는게 꿈이라는 농담도 했습니다.

 

공연 : 청춘페스티벌 2023

청춘페스티벌 2023에 다나카상이 출연합니다.

난지 한강공원에서 5월 5일 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청춘페스티벌에 출연한다고 하니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청춘페스티벌 2023 다나카 출연

 

공연 : 다나카 1st 내한 콘서트 [꼬ㅊ보다 TANAKA]

다나카님은 인기상승과 함께 콘서트까지 진행 중입니다. 연세대학교 신촌에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광주, 경상, 대구, 경기, 부산, 인천, 대전에서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콘서트도 성황리에 잘 진행되길 기원합니다!

X-Japan 제침

다나카는 최근 발매한 '와스레이나'가 10년째 일본곡 1위를 유지하고 있는 X-Japan의 Endless Rain을 제치고 1위를 달성했습니다.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나카입니다. 노래방 측인 금영은 다나카의 와스레이나가 10년간 1위를 지킨 곡을 출시 3개월 만에 제친 것은 이례적인 기록이라고 전했습니다. 더 유지할 것이라고 예상된다고 합니다. 다나카의 와스레나이를 들어볼 수 있는 동영상을 첨부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노래방에서 일본곡부문을 대한민국의 개그맨 겸 가수가 차지했다는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정말 멋집니다.

 

 

4. 공식 사이트

블로그

 

 

NAMOLLAFAMILY : 네이버 블로그

『 나몰라패밀리 』 1577-3149 namollashow@naver.com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62-14

blog.naver.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amolla_f/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youngwook.kim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0QKPVkRkvgupomhEYK1Uhw

 

https://www.youtube.com/channel/UC0QKPVkRkvgupomhEYK1Uhw

 

www.youtube.com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 추천 포스팅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현금흐름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자본주의 극복하기 직장인 현금흐름에 미치다 : 네이버 카페

현금흐름을 통해서 자본주의를 극복하는 카페입니다. 경제적 자유는 점진적으로 찾아옵니다.

cafe.naver.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다나카상 소개 블로그

이상으로 다나카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