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백지영 전국투어 콘서트 GO BEAK 수원 창원 울산 고양 꿀팁 정보 알려드립니다! 시간 장소 주차장 출연진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4.
개요

영원한 발라드 여왕, 백지영님의 전국투어 콘서트 정보입니다. 백지영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서 나오는 발라드는 언제나 듣기 좋고 감상에 빠지게 됩니다. 실제로 들을 수 있는 콘서트를 꼭 놓치지 마세요

일정, 시간, 장소, 주차장, 출연진 등 전체적으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백지영님은 소개가 필요가 없을 정도의 발라드 여자 가수입니다. 1999년 데뷔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본정보

정식 명칭은 백지영 전국투어 콘서트 GO BAEK 입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수원, 창원, 울산, 고양에서 진행됩니다.

코로나에 대한 규제가 해제되고 있는 가운데 백지영님의 콘서트를 보게 될 수 있게 되어 매우 좋습니다. 각 지역별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산 콘서트
가격정보

VIP 는 143,000원 이고 R석은 132,000원, S석은 121,000원입니다.

시간

시간은 2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에 진행됩니다.

좌석 배치도

당일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니 꼼꼼히 확인 후 좌석에 앉으실 때도 혼선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장소 및 주차장

주변의 혼잡으로 인해서 가급적 대중교통을 추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수원 콘서트
가격 정보

VIP 는 143,000원 이고 R석은 132,000원, S석은 121,000원입니다.

시간

토요일 2시부터 4시, 6시부터 8시 각각 진행됩니다.

좌석배치도

좌석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총 1,521석이 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999석 2층에는 522석입니다.

장소 및 주차장

장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 경기아트센터입니다.

 

주차장은 1시간 이내에는 1,000원 그 이후에는 시간당 1,000원이 부과됩니다. 콘서트가 총 2시간이기 때문에 요금 부담은 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입장객은 무료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창원 콘서트
가격

VIP 는 143,000원 이고 R석은 132,000원, S석은 121,000원입니다.

시간

3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 오후 6시에 각각 진행됩니다. 120분, 2시간이 진행됩니다.

배치도

창원의 성산아트홀입니다. 대극장의 좌석배치도입니다.

장소 및 주차장

성산아트홀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181 입니다.

주차장은 실내와 실외에 각각 준비되어 있습니다.

울산 콘서트
가격

VIP 는 143,000원 이고 R석은 132,000원, S석은 121,000원입니다.

시간

3월 25일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시간은 오후 2시, 오후 6시 각각 진행됩니다. 2시간 씩 진행됩니다.

배치도

KBS 울산홀에서 진행되며 좌석 배치도입니다.

 

장소 및 주차장

KBS 울산홀에서 진행됩니다. 주차장은 KBS 울산홀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장시간

정확히 공지된 내용은 없습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미리 입장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무 자본으로 손실 없이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추천 앱테크 및 이벤트 모음 콘텐츠입니다.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현금흐름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일반인에게 경제적인 자유를 선사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현금흐름입니다.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현금흐름 속에서 점진적인 경제적 자유가 찾아옵니다. 시세 차익이나 한방을 노리는 행동은 잊고, 현금흐름 카페에서 함께해요!

 

자본주의 극복하기 직장인 현금흐름에 미치다 : 네이버 카페

현금흐름을 통해서 자본주의를 극복하는 카페입니다. 경제적 자유는 점진적으로 찾아옵니다.

cafe.naver.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또는 코드를 공유합니다.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백지영 전국 콘서트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