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13기 출연진 광수 영수 영호 영식 광수 영철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이상형 취미 거주지 특기 직업 매력 나이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15.

목차

  1. 남자출연자
  2. 여성출연자

1. 남자 출연자

영수

영수는 홍대에서 종종 버스킹을 할 정도로 음악을 좋아하는 보헤미안 스타일입니다. 서울에 거주하고 있으며 키는 183cm의 몸짱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스스로 계산적이지 않기 때문에 상대도 순수하고 계산적이지 않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였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현숙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이 둘의 전개가 궁금해집니다. 순수한 매력으로 13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13기 영수

영호

피아노, 멜로디언을 수준 급 실력을 보여줄 정도로 음악에 관심이 있습니다. 서울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이상형은 귀여운 인상이신 분입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영숙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차분하면서도 반전이 있을 것 같은 영호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나는솔로13기영호
13기 영호

영식

국가대표 출신의 출연자입니다. 국제대회 수상 경험도 있고 국가대표는 1년 정도 하였습니다. 한체대를 졸업한 체육분야 인재입니다. 부산 출신의 사나이입니다. 체육인의 직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13기 영식

광수

우수한 두뇌로 경기과학고 출신의 인재입니다. 20대 초반 웹서비스를 개발하여 사업을 하였지만 실패하였습니다. 지금은 현재 삼성전자에서 코딩을 하고 있으며 취미 및 특기가 모두 코딩입니다. 스스로 삶이 순탄하지 못했기 때문에 상대방도 그런 경험이 있는 분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래야 겸손하고 서로를 이해해줄 수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다음주 예고편에서 광수는 본인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13기 광수

영철

영철은 아버지 사업을 이어받아 동양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30세로 공개되었습니다. 연세대학교 체육교육과를 졸업하고 교생의 경험도 있습니다. 노량진에서 고시를 준비하던 중 아버지가 동양란 약 50억원 어치를 도난 당해서 아버지를 도와 사업으로 전향하였습니다. 그 이후 중국 진출 등 확장을 꽤했으나 코로나로 잠시 중단된 상황입니다. 능력있는 사업가로 보입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4표의 몰표를 받았습니다. 4표의 매력이 기대됩니다.

13기 영철
13기 영철

상철

상철은 수학을 좋아하고 아이를 낳을 정도의 재력은 충분히 있는 것으로 소개했습니다. 이상형은 감정기복이 없는 사람입니다. 소비를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고 합니다. 젊은 사업가로 많은 재력이 있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많이 베일이 쌓여있는 상철이 기대됩니다.

13기 상철
13기 상철



2. 여성 출연자

영숙

똑 단발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등장하였습니다. 부산 출신이며 서울에는 2년 정도 거주했지만 그 이외에는 부산에서 거주했습니다. 하지만, 장거리도 가능하고 듬직한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정년이 없는 전문직으로 안정적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첫인상은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13기 영숙
13기 영숙

정숙

오르가니스트의 음악가입니다. 학사, 석사, 박사 모두 음악을 전공하였으며 석사 및 박사는 독일에서 5년간 유학을 하였습니다. 외향적이며 대한민국을 좋아합니다. 이상형은 마른 남자입니다. 첫인상에서는 영철을 선택했습니다. 음악인의 예술적 감성으로 13기의 매력을 높혀줄 것이라 기대합니다.

13기 정숙
13기 정숙

순자

순자는 영어와 중국어를 잘 합니다. 첫 사회생활을 상해에서 3년 동안 근무하였습니다. 평소에는 친구같이 털털하지만 남자친구에게만 보여주는 여성스러운 매력이 있습니다. 기가 쎄지 않은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첫인상에서는 영철을 선택했습니다.

13기 순자

영자

등산과 헬스를 좋아하는 사랑꾼입니다. 사랑에 빠지면 표현도 많이 하고 많이 주는 스타일입니다. 첫인상에서는 영철을 선택했습니다.

옥순

옥순은 집순이 입니다. 집에 TV가 없을 정도로 집에서 가만히 있거나 와인을 즐깁니다. 이상형은 데프콘이라고 하였습니다. 첫인상에서는 영철을 선택했습니다.

현숙

현숙은 선글라스를 통해서 등장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롤, 댄스 등 수 많은 취미를 가지고 있는 취미부자입니다. 이상형은 무쌍에 덩치가 있는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첫인상에서는 영수를 선택했습니다.

13기 현숙


이상으로 나는 솔로 13기 출연진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나는솔로 13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