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13기 광수 직업 나이 특징 개성 매력 개발자 경기과학고 이상형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17.

13기 자기소개와 여성분들의 첫인상 선택이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독특한 배력을 보여주었던 광수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3기 광수님은 현재 S전자(삼성전자)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평소 코딩을 너무나도 좋아하던 그는 취미도 특기도 코딩이라고 합니다. 삼성전자에서도 별명이 교수님일 정도로 코딩을 좋아하고 말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삼성전자 사내 대회에서도 수상을 하고 그랬다고 합니다. 삼성전자라고 하면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의 선망의 회사이고 

13기광수직업
13기 광수 직업

광수님은 등장 시 캐리어가 없어서 많은 출연자와 시청자를 당황스럽게 하였습니다. 정말 옷을 단출하게 가지고 왔다보다 라는 추측이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유는 상상하지 못한 곳에 있었습니다. 코딩을 좋아하다 보니 보통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행을 다녀본 적이 적고, 캐리어를 들고 다니는 게 어색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캐리어를 버스터미널에 놓고 왔다고 합니다. 출연자분들도 어렵게 출연한 것이기에 캐리어를 잃어버렸다고 해서 녹화시간을 늦을 수 없으니 어쩔 수 없이 캐리어를 포기하고 녹화시간을 맞춘 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면 녹화장에 와서 생각이 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 회차에는 캐리어를 찾았다는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13기 광수
13기 광수

13기 광수
13기 광수

경기과학고를 다녔고 20대 초반에 웹서비스를 만들어서 창업을 했지만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일찍이 세상의 어려움을 배웠고, 이상형은 평지풍파를 많이 겪으신 분이라고 했습니다. 서로 간에 아픔을 위로하고 또 그런 분이 겸손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13기광수이상형
13기 광수 이상형

 

광수는 여성분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이미 포기한듯한 표정과 인터뷰를 보여주었습니다. 원래 자기를 좋아하는 여성분들의 비율이 작다는 것을 알고 있는 무서운 객관화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도 광수는 더불어 예고편에서 본인이 가까이서 보니 잘생겨 보이지 않느냐 등 적극적으로 본인의 매력과 자신감을 보여주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이번 기수의 핵심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13기 남자 자기소개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이상으로 13기 광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