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최수호 미스터트롯2 나이 경력 과거 이제훈 진기스칸 대장전 1위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17.

배경

최근 다시 시작한 미스터트롯2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최수호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2의 미스터트롯으로는 누가 탄생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최수호님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출생은 2002년 7월 1일 생으로 나이는 20살입니다. 2003년에 민요 신동으롯 스타킹에 출연하였습니다. 2020년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하였습니다. 방송 무대는 본격적인 데뷔 전이기 때문에 많은 프로필 정보가 있지는 않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나왔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는 대한민국에서 예술분야에 우수한 학생이 입학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앞으로 장래가 촉망되는 분입니다. 별명으로는 트롯밀크남, 수호천사 등이 있습니다. 하얀 피부, 천사 같은 미소 때문에 얻은 별명입니다. 이러한 이미지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활동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였습니다. 2월 16일 트롯 밀크남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최수호는 나훈아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밀크와 같이 하얀 모습의 별명과 잘 어울립니다. 국악 트로트 곡인 송가인의 노래 월하가약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최근 진행된 본선 3차 무대에서는 진기스칸이라는 팀을 잘 이끌어서 진에 올랐습니다. 심사위원들의 칭찬이 극에 달했습니다. 박선주님은 재능, 끼 등등 모든걸 타고났다. 이제는 내가 팬이다 라는 언급으로 엄청난 칭찬을 했습니다.

최수호
미스터트롯2 최수호

본선 3차 결과에 따라서 진기스칸은 본선 4차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최수호님은 본선 4차전에 진출하면서도 겸손한 모습을 잃지 않았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매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더욱 최수호님의 팬이 되게 만드는 매력 포인트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최종 우승까지 한다면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최수호는 미스터트롯2 대장전에서 나훈아의 '영영'을 부르며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2회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실력과 인기를 다시 입증하였습니다. 본선 3차전에서 최종 진에 오르는 모습입니다. 결과 발표 전에 긴장하는 모습이 있지만, 최종 1위발표 소식에 팀원들은 매우 기뻐합니다. 최수호님은 다행이다라는 안도의 표정입니다. 아마 상대팀의 기분을 배려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최수호 나훈아 영영으로 1위 장면

 

경력 및 과거

과거에도 TV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2013년에는 스타킹 프로그램에서 2020년에는 트롯전국체전에서 최은찬이라는 가명으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최수호님의 가수에 대한 오랜 열망이 실력으로 발휘되었던 것이라고 봅니다. 최수호님의 어릴 적 모습입니다. 민요 신동이라는 모습으로 나왔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를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서 민요를 연습했다고 하는데 정말 노래 실력은 타고난 것 같습니다. 민요도 잘하고 트로트도 잘하고 못하는게 없는 것을 보니 그런 생각이 듭니다. 아주 귀여운 모습의 소년이 이제는 건장하게 차라서 멋진 트로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은찬
스타킹 - 최은찬

트롯전국체전에서도 출연하였습니다. 미스터리 지역 선수 선발전에서 최은찬이라는 본명으로 출연하였고 아버지는 예선을 탈락하였지만 아들인 최은찬님은 예선을 합격하였습니다. 부모의 유전자를 뛰어 넘는 멋진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부모님 입장에서는 너무나도 대견하고 멋질 것 같습니다. 이때부터도 천사, 밀크에 걸맞는 좋은 인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꾸준히 가수를 향한 열정, 외길을 걸어 왔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분야에 전문가가 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트롯전국체전-최은찬
트롯전국체전 최은찬

이상으로 미스터트롯2의 최수호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미스터트롯2에서 좋은 결과를 내어서 앞으로 가수의 길을 잘 걸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좋은 노래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