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김나정 아나운서는 벗으면 안되나요 모델 진격의 언니 제작진 토끼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17.

진격의 언니에서 "아나운서는 벗으면 안되나요"라는 주제로 출연한 김나정님에 대해서 다양한 이야기들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질문 자체는 실제 질문이라기 보다는 관심을 끌만한 제목인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현대사회에서 아나운서에 대해서 보통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인식과, 벗는다는 인식의 충돌을 통해서 호기심이 발생할 수 있는 지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송출이후 당사자인 김나정님은 프로그램의 편집, 그리고 인터뷰 과정에서 많은 문제점을 느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의 전체적인 흐름이 본인이 실제로 느낀 점과 다르기 때문에 몇 차례 수정을 요청하였지만 반영되지 않았고 결국 촬영에 임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제작진은 제작진의 의도적이고 악의적인 편집은 없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김나정이 공개한 메신저 등의 내용은 사전 준비, 녹화를 위한 과정의 일부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전체적인 맥략을 본다면 사전 동의 없이 진행된 부분은 없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김나정 아나운서
김나정 아나운서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 유튜브 썸내일에는 이런 이미지도 있습니다. 하단의 유튜브 영상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뉴스를 통해서 볼 수 있는 아나운서의 이미지와는 다르 측면이 있는 것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상황이기 때문에 시청자분들의 다양한 판단이 나올 수 있을 것으로 고려합니다.

김나정 뉴스
김나정 아나운서 모델

아래의 영상은 채널S에서 실제로 방송이 진행된 해당 영상입니다. 김나정 아나운서님과 제작진이 어떤 부분으로 인해서 상호간에 협의 문제로 이야기를 주고 받고 있는지 실제 영상을 본다면 많은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김나정 아나운서 - 진격의 언니들

진격의 언니들은 채널S에서 제작한 예능입니다. 새로운 출연자들과 함께 다양한 논의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본 상황에 대해서 원만히 잘 해결되길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