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유아인님 프로포폴 마약 검사 광고 촬영 패션 계약 차기작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17.

배경

인기 배우 유아인 님이 프로포폴 등의 사항으로 인해서 많은 언론 및 인터넷에 소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정리 및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아인 님 프로필

유아인 님은 건국대학교 예술학과를 졸업하여 영화배우 및 탤런트를 직업으로 하고 있으신 분입니다. 소속은 United Artists Agency를 통해서 활동을 하고 있으십니다. 해당 소속사는 2012년에 설립되어서 송혜교, 박형식 님들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활동하고 있는 소속사입니다. 소재지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입니다. 화려한 수상이 말해주듯이 실력파 배우입니다.  최근의 작품으로는 서울대작전, 하이파이브 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유아인프로필
유아인 프로필

 

주요 내용

언론에서 언급되는 주요 내용은 2021년부터 유아인 님이 여러 병원을 돌며 프로포폴을 상습투약한 협의로 최근 경찰 조사를 받았다는 내용입니다. 다만, 경찰 조사 과정에서 대마 양성 반응도 추가적으로 발견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유아인
유아인

더불어, 조사 직후 제주도에 광고 촬영 일정을 진행한 것에 대해서 책임감과 민폐에 대한 여론이 있습니다. 이러한 논란이 있는 것은 광고주 입장에서 아무래도 광고에 출연하는 출연자의 사회적, 도덕적 이미지가 제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점이 고려되어야 하는 것을 생각한 것 같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유아인 님과 광고 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들에서 계약 해지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현재 유아인과 광고계약을 하고 있는 곳은 네파, 무신사, 종근당건강, 오뚝이 등 다양한 대기업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디 본 내용이 상호 간에 잘 마무리되길 기원합니다.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유아인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