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보아 콘서트 예매 티켓팅 가격 일정 장소 주차장 배치도 출연진 알아보기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20.

기본정보

Still my no.1의 보아가 벌써 20주년 기념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정식 명칭은 "Beyond LIVE - BoA 20th Anniversary Live - THE BoA : Musicality"입니다. 기간은 따뜻한 봄날의 3월입니다. 3월 11일 토요일, 3월 12일 일요일에 진행됩니다. 토요일은 18시, 일요일은 16시에 진행되며 시간은 100분입니다. 장소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입니다. 장소는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아 콘서트 정보

 

장소(주차장, 배치도)

장소는 올림픽공원의 올림픽홀입니다. 올림픽공원역 5호선, 9호선과도 매우 가까운 거리입니다. 차량이 아니더라도 방문하기에 매우 좋은 컨디션입니다. 아래 전경 사진을 보시면 건물 찾기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올림픽홀
올림픽홀

좌석 배치도입니다. STAGE를 중심으로 F1, F2, F3, F4가 가장 가깝습니다. 나머지 A1부터 E4 영역은 지정석으로 고려됩니다. F1~F4는 Floor이기 때문에 스탠딩으로 고려됩니다. 하지만, 보아와 더욱 가까운 거리로 콘서트를 볼 수 있습니다.

보아 콘서트 좌석배치도
보아 콘서트 좌석배치도

 

출연진

 

예몌 및 가격

현재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단독판매를 진행 중입니다. 종류는 지정석과 Floor가 있습니다. 모두 가격은 동일합니다. 

 

구분 금액 비고
지정석 154,000원  
Floor 154,000원  

티켓은 스마트티켓으로 진행되니 유의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예매 완료 시 '티켓 앤'앱으로 발송되니 해당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또한, 티켓은 어떠한 방법으로도 양도, 캡처 사진 등 은 물가하며 티켓앱으로 만 인증을 해야 합니다. 단, 스마트폰 사용이 불가한 경우 3일 전까지 티켓 앤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류 티켓을 발권받아야 합니다. 티켓 예매 취소는 3월 9일 목요일 오후 5시 전까지입니다. 티켓앤앱 설치방법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티켓 앤 검색하여 설치, 로그인 후 티켓 등록 안내 팝업의 지금 등록하기 클릭하고, 등록 리스트의 티켓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티켓앤앱 설치
티켓앤앱 설치

현장에서의 티켓박스 운영시간은 오픈은 공연 시작 3시간 전부터 마감은 공연시작 30분 후입니다. 티켓박스를 방문해야하면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는 꼭 방문해야 합니다. 토요일은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입니다.

티켓박스 운영시간
티켓박스 운영시간

 

 

YES24 티켓

 

ticket.yes24.com

 

보아 콘서트
보아 콘서트

이상으로 보아 콘서트 예매 티켓팅 가격 일정 장소 주차장 배치도 출연진 알아보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