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TXT 콘서트 예매 티켓팅 가격 일정 장소 주차장 배치도 출연진 알아보기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21.

TXT 콘서트

1. 기본정보

콘서트는 3월 25일 토요일, 일요일 양 일간 진행됩니다. 시간은 모두 18시부터 시작되고 시간은 150분간 진행됩니다. 정소는 올림픽공원의 KSPO DOME에서 진행됩니다. 아래 장소 안내에 자세한 좌석 배치도, 주차장 등의 정보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진행되는 TXT의 월드투어 콘서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TXT콘서트 〈ACT : SWEET MIRAGE〉
TXT콘서트 〈ACT : SWEET MIRAGE〉

 

글로벌 투어 일정은 아래 URL에서 참고가 가능합니다. 방문국가는 아래와 같이 싱가폴, 대만, 

TXT 글로벌 콘서트
TXT 글로벌 콘서트
TXT 글로벌 콘서트
TXT 글로벌 콘서트

 

TOUR | TOMORROW X TOGETHER | BIGHIT MUSIC

TOMORROW X TOGETHER의 공식 투어 스케줄 입니다

ibighit.com

 

2. 장소(주차장, 배치도)

장소의 주소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입니다. 올림픽공원역 5호선과 9호선에서 가깝습니다. 4번 출구에서 나와서 만남의 광장을 지나면 "케이에스포돔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좌석배치도는 스테이지를 중심으로 스탠딩석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층은 VIP석입니다. VIP석은 사운드 체크 이벤트에 참석 가능한 좌석입니다. 공연 3시간 전에 입장하여 사운드 체크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좌석은 2층입니다. 물론, 췰체어석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TXT콘서트 올림픽공원 좌석배치도
TXT콘서트 올림픽공원 좌석배치도

 

3. 예매 및 가격

티켓은 3월 17일 금요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에서 오픈하게 됩니다. 빠른 매진이 될 수도 있으니 준비를 잘해야 합니다. 단, 팬클럽 선예매는 3월 15일 수요일 오후 8시 부터 진행됩니다. TXT를 좋아하신다면 이번 기회에 팬클럽에 가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팬클럽 가입은 위버스에서 MOA Membership 가입을 통해서 팬클럽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팬클럽의 선예매 참여 신청 기간은 2월 28일 오후 2시부터 3월 3일 금요일 오후 2시까지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팬클럽 회원은 위버스의 공지 안에 있는 아낸 게시물에 참여 신청을 해야 합니다. 반드시 위버스 앱 설치가 필수로 보입니다. 신청 이후 사전 인증 기간이 있습니다. 3월 13일 월요일 부터 3월 17일 금요일까지 사전 인증을 완료해야합니다. 사전 인증을 인터파크 국내에서 하느냐 글로벌에서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잘 확인을 해야합니다. 인증까지 완료 후에 3월 15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월 17일 오후 2시까지 선예매를 진행하면 됩니다. 각 공연 회차당 1인 1매, 총 2매까지 가능합니다. 일반 예매는 3월 17일 오후 8시에 시작하여 공연 시작 9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가격은 VIP석이 198,000원입니다. 일반석(standing, seated) 154,000원입니다. vip석은 본 공연 전에 사운드 체크 이벤트에 참석 가능한 좌석입니다. 사운드 체크 이벤트는 공연 시작 3시간 전에 시작되기 때문에 미리 착석하여 사운드 체크 이벤트를 참석한 후 공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4. 당일 일정

본인 확인, 타깃박스, 물품보관서는 오전 11시에 오픈합니다. VIP석의 사운드체크 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스탠딩석 대기는 4시부터 가능합니다. 스탠딩 및 좌석 입장 시작은 오후 4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 오후 6시부터는 공연이 시작됩니다.

TXT콘서트 서울 일정
TXT콘서트 서울 일정

이상으로 TXT 콘서트 예매 티켓팅 가격 일정 장소 주차장 배치도 출연진 알아보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