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챗GPT 사용해봤습니다! 실제 기능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 사이트 후기 및 결론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5.
목차
  1. 배경
  2. 챗 GPT 이용 방법
  3. 챗 GPT 이용 사이트
  4. 후기 및 결론
1. 배경

OpenAI가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GPT가 최근에 챗 GPT라는 것으로 출시, 마이크로소프트웨어의 투자 소식에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능에 많은 투자자들이 놀라고 있습니다. OpenAI는 GPT-1, GPT-2, GPT-3로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연구하고 있었습니다.

GPT-3을 통해서 구현된 챗 GPT의 실제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배경은 아래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다.

 

 

ChatGPT, 챗GPT에 대해서 쉽게 성명해드리겠습니다! 약자 정의 동작 방식 예시 등

배경 마이크로소프트가 쏘아 올린 공, 오픈 AI 투자로 인해서 챗 GPT에 대해서 자본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AI는 늘 발전하고 미래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지속적인 성장, 블

dufresnek.tistory.com

2. 챗 GPT 이용 방법
가입하기

가입하기
ChatGPT 사이트 화면

가입을 위한 절차를 진행합니다.

이메일입력
ChatGPT 사이트 화면

이메일, 비밀번호, 이메일 인증, 핸드폰 번호도 입력해야 합니다. 귀찮으신 분은 제가 테스트한 결과를 확인해 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핸드폰번호까지...

핸드폰번호입력
ChatGPT 사이트 화면

가입을 완료하면 메인화면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chatgpt메인화면
ChatGPT 사이트 화면

사용 사례

편의를 위해서 한글 번역을 한 후에 전체 페이지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좌측 상단에 새로운 채팅 기능이 있습니다.

정면 하단에 메시지를 입력하는 창이 있습니다.

새로운채팅시도
ChatGPT 사이트 화면

 

미국 금리 전망에 대한 질문을 해봤습니다.

챗gpt질문
ChatGPT 사이트 화면

 

매우 수준 높은 수준의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경제 상황, 소비자 물가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금리가 물가 안정 측면에서 작용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OpenAI는 예측을 할 수 없다고 하면서도 경제학적으로 경제가 강해지면 금리가 상향될 가능성이 높다는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

금리에 대해서 정확히 이해하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챗gpt답변
ChatGPT 사이트 화면

인공지능이 이제는 대화와 학습까지 아주 인간과 근접한 수준으로 발전해 왔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정말 섬뜩하고 섬뜩합니다. 현금흐름이 없는 인간은 결국 지속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3. 챗GPT 이용 사이트
 

OpenAI

OpenAI is an AI research and deployment company. Our mission is to ensure that artificial general intelligence benefits all of humanity.

openai.com

 

4. 후기 및 결론

최근 주목받고 있는 챗GPT 사이트를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간단하지만 어려운 질문에 대해서 정확히 핵심을 이해하고 있는 답변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공지능의 기능을 새로운 차원에서 점프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으로 챗GPT 사용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