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기사] Top 5 REIT 배당 개들 묶음 7%에서 20% '14년 6월 최신화

by 현금흐름 교수 2015. 7. 9.

[기사] Top 5 REIT 배당 개들 묶음 7%에서 20% '14년 6월 최신화


요약(Summary)

○ 10개의 카테고리로부터 최고의 부동산 신탁 (REIT) 배당 개들은 정직한 1년 긍정적인 평균 9.24%을 주었습니다.

○ 최고의 10개 카테고리화된 REIT 개들은 6월 부터 다우(Dow) 개들이 상승을 머뭇 거리는 것과 같이 하락을 머뭇거립니다.

○ 분석가들은 CORR, WMC, ARCP, ARR, ORC, WSR, IRT, DOC, CSG 그리고 FSP에 대해서 1년 평균 순 이익 16%를 예측했습니다.

○ 가능하면 여러분의 8월 REIT 배당 개 주식 구매 연구에 대한 시작 점으로 고려해보십시오.

여기에 나열된 REIT 주식들에 대한 이율(배당금/주가)는 Yahoo Finance의 '14년 6월 29일 종가로부터 계산되었습니다. 이 주식들은 4개의 실행가능한 토론된 결론을 밝히기 위해 1년 목표가와 함께 비교되었습니다. 


월 스트리트 마법사 비중

1000$ 투자의 주식 수를 곱하고 중개 전문가에 의해 설정된 1년 평균 목표 가격은 각 10가지 REIT 종류에 대한 최고의 10개 주식을 비교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2015년에 가장 상승 잠재력이 있는 20개 중 이율로 정렬된 차트로 보여줍니다. 분석가가 제시한 추정된 가격의 숫자는 각 주식의 이름 이후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3명에서 9명의 분석가들이 유효한 평균 목표 추정 주가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실행가능한 결론 (1) 10개 6월 REIT 배당 개들은 1.8%에서 20%까지 상승한다.


2011년의 하락 이후로 많은 보고서들이 Yahoo Finance에 나열된 8개 주요 시장 분야의 각각을 살수 있는 기회를 찾기 위해서 개(Dog) 배당 방법론을 적용하였습니다. 이 기사는 financials 분야내에 있는 부동산 신탁 산업의 배당 개(Dog) 분석에 대한 독자 제한에 반응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Dog) 배당 방법론은 Michael B.O'Higgins' 책 "Beating The Dow"(HarperCollins, 1991)에 기반합니다. 그 책은 가격이 증가한 높은 이율의 주식은 이익을 얻기 위해 1년에 한번 처분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목돈을 같은 인덱스의 높은 이율에 다시 투자합니다. 지금은 다우의 개(Dogs of Dow)라고 명명되었습니다. O'Higgins'시스템은 또한 배당을 지급하는 어떤 조합에서도 할인되는 것을 찾도록 동작합니다. 원한다면, 가격을 긍정적으로 추산하는 유용한 분석가는 인기있는 성장 주식을 포함하기 위해 주식 목록을 확장합니다. 


이율에 따라 측정된 REIT 개(Dog) 매트릭스



190개로부터 여기 현재 '14년 6월 18일 가장 큰 배당율을 보여주는 40개의 무게를 둔 리스트로부터 10가지 각각에서의 최고의 REIT 개들은 추스려졌습니다. 10가지 종류의 REIT(이율로 정렬된)들과 그들의 퍼센트 비중은 mortage and finance(23%), residential(12%), retail(13%), diversified(13%), office(7%), health(6%), lodging(9%), specialty(8%), mixed industrial & office(4%), industrial(5%) 입니다. 수익률 기준 최고의 REIT 는 Western Asset Mortgage Capital(NYSE:WMC)가 mortgage and finance를 대표하였습니다. 두번째는 residential REIT들을 대표하는 Armour Residential REIT(NYSE:ARR), 세번째는 retail REIT들을 리드하는 Wheeler REIT(NASDAQ:WHLR). 세번째는 diversified REIT들을 대표하는 American Realty Capital Properties(NASDAQ:ARCP). 다섯번째는 office REIT 대표, Goverment Properties(NYSE:GOV). health care REIT를 대표하는 Senior Housing Properties(NYSE:SNH)가 6번째입니다. 7번째는 lodging REIT를 대표하는 Hospitality Properties Trust(NYSE:HPT)입니다. CorEnergy Infrastructure Trust, Inc(NYSE:CORR)에 의해 리드되는 Specialty REIT가 8번째입니다. mixed industrial & office REIT를 대표하는 Chambers Street Properties(NYSE:CSG)가 9번째에 자리잡았습니다. 마지막으로, industrial REIT들을 리드하는 Monmouth R.E. Investment Corp. (NYSE:MNR)가 10번째로 자리잡으면서 최고의 10개 개(Dog) 리스트를 완성합니다. 


REIT 수익률 리더 배당 VS 다우의 개 인덱스와의 가격 결과 비교

아래의 그래프는 2014년 7월 29일 시장 종가의 수익률 기준으로 10개의 REIT 산업으로부터의 최고의 개들의 상대적인 강점을 다우 산업 인덱스의 그것과 비교한 것입니다. 높은 수익률 10개 각각에 10개 주식의 총 단독 주식 가격에 1,000$를 투자한 10,000$로 부터의 연간 배당 역사는 가격은 초록색으로 배당은 파란색으로 데이터 표시가 보여져있습니다. 



실행가능한 결론(2) : REIT 악동들 Mixed Down as Dow Dogs Mixed Up

구분된 최고의 배당 플레이어의 REIT 종합은 2014년 처음이후에는 상승했습니다. 총 단독 주식가격은 6% 상승하고 최고의 10개의 REIT들에 각 투자된 1,000$인 10,000$로 부터의 합계 배당은 6월까지 약 2%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6월 이후 REIT에 대한 배당과 가격이 모두 하락하였습니다. 최고의 10개의 REIT들에 각각 1,000$를 투자한 10,000$의 배당금은 0.3% 하락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최고의 10개의 REIT들에 대한 합계 단독 주식 가격은 0.5% 하락하였습니다. 6월부터 7월까지 혼합된 하락 결과입니다.

그 동안, 다우의 개들(Dow dogs)는 혼합된 상승을 했습니다. 6월 이후로 0.3%의 배당금 상승을 보였습니다. 6월 18일 이후로, 반면에 그것의 단독 주식 가격 합계는 2.7% 상승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다우의 개들은 고평가 상태입니다. 그것은 개발 주식 가격 합계가 예측을 초과하였고 각각에 투자된 1,000$ 10개의 배당금은 증가했습니다. 1월/2월에 132$ 또는 35% 돌출, 3월/4월에는 180$ 또는 49%으로 상승, 5월/6월에는 193$또는 53%로 확장, 7월은 206$ 또는 56%로 차이가 났습니다. 최근 이동의 대부분은 최고의 10개 중 몇몇이 가격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특히 VZ, CVX, 그리고 MRK입니다. 

최고의 개 순위를 수량화하기 위해, 분석가 평균 추정 목표 가격은 상승 잠재력의 시장게이지인 "시장 정서"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높은 이율 "개" 메트릭스에 더해, 분석가 평균 추정 목표 가격은 바겐세일을 파내는데 사용하는 다른 도구입니다. 


실행가능한 결론 (3) : 월 스트리트 마법사들은 돌아오는 2015년 7월에 10개의 카테고리 중 최고의 2개 REIT로부터 평균 순 수익 11.2%를 원했습니다.

10개 REIT 카테코리에서 최고의 2개 수익률 개들이 2014년 7월 29일 현재 가격과 배당에 의한 상대적인 강점을 보여주기 위해 그래프로 아래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2015년의 같은 기간의 전문가 예측 목표 평균 가격에 의해 예측된 가격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각 주식에 대해 가상의 1,000$ 투자는 구매된 주식의 수를 찾기 위해 현재 주식 가격에 의해 나누어졌습니다. 그 다음 주식 수는 예측된 연간 주식 배당금으로 곱하면 배당금 총액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후에 분석가 평균 목표 가격은 괜찮은 주식 가격을 측정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배당금을 포함한 순이익은 2015년 현재 중개 수수료보다 적습니다. 

높은 이율 주식과 단독 주가 합계의 각각에 1,000$를 투자한 20,000$로 부터의 역사적으로 중요한 가격과 실제 배당 지급은 2014년도에 2개의 데이터 표시를 만들어 냈습니다. 각각에 1,000$를 투자한 20개의 높은 이율 주식으로부터의 배당금과 Yahoo Finance에 있는 분석가의 1년 목표 주식 가격을 기반으로 추론된 예측은 2015년에 2개로 나뉘어 집니다. 초록색은 가격이고 파란색은 배당금입니다.


Yahoo는 이 그룹에 있는 10개의 개들에게 1,000$를 투자한 10,000$로 부터 배당금 4% 인하를 예측하였습니다. 반면에 그들의 단독 주식 가격 합계는 다음년도에 2.2% 증가하는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각 주식에 대해서 평균 목표 가격 추론에 기부한 분석가들의 숫자는 차트의 마지막 행 옆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3명에서 9명의 분석가들이 유효한 예측 측정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고려하였습니다. 한명의 분석가에 의해 제시된 추측은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N/A)

각 주식의 베타(위험)은 위 차트의 오른쪽 쯤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주식가격을 의미하는 베타의 1은 시장과 같이 움직일 것입니다. 1보다 작은 것은 시장의 움직임 보다 작은 것입니다. 1보다 높은 것은 시장의 움직임보다 큰 것입니다. 음수 베타 수는 시장의 방향과 반대인 주식의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실행가능한 결론 (4) : 분석가들은 2015년 7월에 최고의 10개 REIT 배당 개들의 9.8$에서 24.1%의 순이익에 접근합니다. 

최고의 10개의 배당 수익률 REIT 개들의 5개는 전문가 1년 목표 가격에 기반하여 다가오는 연도에 10개의 수익자 사이가 될 것임이 증명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달 월 스트리트 마법사에 의해 등급화된 재무 산업의 REIT 부분에 대한 개 전략은 50%가 정확했습니다.

10개의 개연성있는 이익 창출 거래는 2015년 Yahoo Finance에 Thompson/First Call에 의해서 밝혀졌습니다.



CorEnergy Infrastructure Trust, Inc.은 순이익을 241.18$ 올렸습니다. 이것은 배당과 2명의 분석가로부터의 중개수수료보다 적은 평균 추정 목표 가격에 기반합니다. 베타 숫자는 시장 전체 보다 적은 변동성 54%를 조건으로 측정했습니다. 

Western Asset Mortgage Capital은 6명의 분석가로부터의 중개 수수료보다 적은 평균 추정 목표가와 배당을 합한 것을 기반으로 238.32$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베타 숫자는 시장 전체 보다 적은 변동성 35%를 조건으로 측정했습니다. 

Armour Residential REIT는 8명의 분석가의 조합이 제세한 평균 측정 목표가와 중개수수료보다 적은 예측된 배당을 기반으로 160.33$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베타 숫자는 시장 전체보다 적은 변동성 61%을 조건으로 측정했습니다.

Orchid Island Capital(NYSE:ORC)은 2명의 분석가로부터의 중개수수료보다 적은 평균 추정 목표 가격과 배당금을 기반으로 152.14$의 순이익을 올렸습니다. 베타 숫자는 ORC에 대해서는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Whitestone REIT(NYSE:WSR)은 5명의 분석가로부터 평균 추정 목표 가격과 중개 수수료보다 적은 배당금을 기반으로 132.43$의 순이익을 올렸습니다. 베타 숫자는 전체 시장보다 적은 변동성 49%를 조건으로 측정하였습니다.

Independence Realty Trust(NYSEMKT:IRT)는 5명의 분석가로부터의 측정값과 중개 수수료보다 적은 배당금을 기반으로 126.07$의 순이익을 올렸습니다. IRT에 대해서 베타 숫자는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Physicians Realty Trust는 중개 수수료보다 적은 7명의 분석가로부터 연간 추정 가격의 평균과 배당금을 기반으로 119.32$의 순이익을 올렸습니다. 베타 숫자는 시장 전체와 동일한 변동성을 기반으로 예측되었습니다.

Chambers Street Properties는 2명의 분석가로부터 중개수수료보다 적은 평균 추정 목표 가격과 배당금을 더한 것을 기반으로 109.23$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베타 숫자는 시장 전체의 반대 변동성 3%를 조건으로 측정되었습니다.

Franklin Street Properties(NYSEMKT:FSP)는 2명의 분석가로부터의 중개 수수료보다 적은 평균 추정 목표 가격과 배당금을 기반으로 98.7$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베타 숫자는 시장 전체보다 적은 변동성 6%를 조건을 측정되었습니다.

이 10개의 개들 각각에 1,000$를 투자한 10,000$에서 가격과 배당금에서의 평균 수익은 15.96%였습니다. 이 예측 수익은 시장 전체보다 적은 평균 변동성 53%로 영향을 받습니다.

위에서 추산한 순 이익은 배분으로 발생한 어느 외국이나 국내 세금 문제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어떤 투자로부터 생긴 배당금의 결과와 자원에 대한 세금 조언자와 상담하셔야 합니다. 

상기에 나열된 주식은 여러분의 인덱스 개 배당 주식 구매 연구 과정을 위해서 시작점으로써 고려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추천이 아닙니다.


책임 부인(Disclaimer) : 이 기사는 오직 정보와 교육의 목적입니다. 투자 조언으로 여겨지는 것으로 이해하시는 것은 안됩니다. 어떤 증권을 사거나 팔라는 권유, 추천 또는 지지로 여겨지는 것은 여기에 아무것도 담지 않았습니다. 이 기사에 언급된 증권의 가격과 수익은 구매, 보유 또는 판매로 인해 지불가능한 수수료, 보수, 세금, 벌금 또는 이자의 고려없이 제시되었습니다.

그래프와 차트는 www.finance.yahoo.com에서 추출된 데이터로 Rydlun & Co., LLC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분석가 평균 목표 가격은 Yahoo Finance의 Thompson/First Call에 의해 제시되었습니다.


밝혀진 사실(Disclosure) : 작가는 ARR, CSCO, GE, INTC, MSFT, PFE, T VZ의 오래된 투자자입니다. 작가는 기사를 스스로 작성하였으며 그들의 의견을 표현합니다. 작가는 기사에 대해서 어떠한 보수도 받지 않습니다. (Seeking Alpha와 다른) 작가는 이 기사에 언급된 전체 주식의 어떤 회사와도 사업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번역된 글이며, 번역의 정확도는 매우 낮습니다.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 출처 : seekingalph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