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구로 맛집 추천 베스트 10

by 현금흐름 교수 2023. 7. 7.

구로 맛집 추천 베스트 10 입니다.

 

1. 본만두 구로구청점

만두전골로 유명한 본만두 구로구청점입니다. 항상 자신있는 수제만두를 제공해드리는 곳입니다. 극한직업에도 방송이 된 곳입니다. 100% 국내산 김치로 만든 김치 와 청양만두가 있습니다. 얼큰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얼큰만두전골이나 칼칼한 만두칼국수를, 시원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사골육수가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본만두 구로구청점
본만두 구로구청점

본만두 구로구청점
본만두 구로구청점

 

 

 

2. 떡뽀끼닭

구로구청 앞에서 옛날통닭과 즉석떡볶이, 국물떡볶이를 선보이는 맛집입니다. 친절하고 양이 많고 맛있어서 현지인들에게 입소문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떡뽀끼닭
떡뽀끼닭

떡뽀끼닭
떡뽀끼닭

 

3. 계림원 구로구청점

계림원은 통닭구이를 하는 맛집입니다. 누릉지 통닭구이를 대표메뉴로하여 치즈콘닭, 콘닭, 모듬불닭등 다양한 통닭구이 요리르 제공합니다. 튀기지 않고 구웠기 때문에 건강에 더욱 좋으며 퍽퍽하지 않아서 더욱 맛있다는 평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계림원 구로구청점
계림원 구로구청점

계림원 구로구청점
계림원 구로구청점

 

4. 라꾸긴

일본 정통 이자까야 요리 갓포요리점입니다. 사시미모리가 대표메뉴입니다. (제철 숙성회) 현지인들로부터의 입소문, 맛집 블로거들로부터의 인증 등 다방면으로 맛으로 인정받고 있는 곳입니다. 

라꾸긴
라꾸긴

라꾸긴
라꾸긴

 

5. 김둘레순대국 구로점

정성과 정직을 담아서 10여가지의 종류의 한약재와 야채를 넣어서 우려낸 사골로 육수를 냅니다. 깔끔하고도 진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순대국밥, 얼큰이 순대국, 김둘레 순대국, 뼈해장국 등 다양한 요리들이 있습니다. 아침 7시부터 영업을 하기 때문에 이른 아침 든든히 먹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김둘레순대국 구로점
김둘레순대국 구로점

김둘레순대국 구로점
김둘레순대국 구로점

 

 

6. 풍천참숯불즉석장어구이

살아 있는 민물장어를 주문 즉시 바로 손질하여 제공됩니다. 석쇠와 참숯불에 굽기 때문에 장어의 진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생강, 마늘, 상추 등 신선한 야채와 함께 먹는 맛은 더욱 참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풍천참숯불즉석장어구이
풍천참숯불즉석장어구이

 

7. 서오릉피자 구로점

어릴적부터 피자를 좋아하던 아이가 성인이 되어 피자 음식점을 내게 된 곳이 서오릉피자집입니다. 진심, 열정, 꿈을 토핑하다라는 철학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재료와 타협하지 않는 진심, 피자에 대한 끊어오르는 열정, 함께 나누는 삶이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서오릉피자만의 흑미도우는 매일 아침 자가제빵으로 시작합니다. 1차, 2차 발효 및 숙성으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도우를 만들어냅니다.

서오릉피자 구로점
서오릉피자 구로점

 

8~10 베스트는 곧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