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남이섬 맛집 추천 베스트 10

by 현금흐름 교수 2023. 7. 8.

남이섬 맛집 추천 베스트 10 입니다.

 

1. 섬향기

매혹적인 남이섬에 자리 잡은 섬향기 레스토랑은 정통 한국 요리와 목가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숨겨진 보석입니다.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로 방문객에게 기억에 남을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비빔밥과 불고기 같은 대표 메뉴부터 군침이 도는 해물 진미까지, 섬향기는 한국 미식의 풍부한 맛을 선보입니다. 레스토랑은 신선한 현지 식재료를 강조하여 즐겁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보장합니다. 실내에서 전통의 맛을 음미하거나 섬의 자연미가 내려다보이는 고요한 야외 좌석에서 섬향기는 진정한 한국 문화의 맛과 뛰어난 요리를 제공합니다. 생활의 달인 336회에도 출연한 맛집입니다.

섬향기
섬향기

섬향기
섬향기

 

 

2. 남문

남이섬에 위치한 남문식당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거운 요리 경험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식당입니다. 한국 전통 건축 양식과 고즈넉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그림 같은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Nammun 레스토랑은 한국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한국의 맛과 전통을 강조하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김치찌개와 불고기 같은 클래식한 인기 메뉴부터 독특한 지역 특선 요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리는 세심하고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준비됩니다. 신선한 현지 식재료를 사용하려는 레스토랑의 노력은 고품질 식사 경험을 보장합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실내에서 식사를 하든 푸른 녹음으로 둘러싸인 야외 파티오에서 식사를 하든 손님들은 남이섬의 자연의 고요함에 흠뻑 빠져들면서 한식의 맛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 남문식당은 남이섬을 방문하는 동안 훌륭한 요리와 아름다운 경치의 조화를 찾는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생방송투데이 3071회에도 방송되었습니다.

남문
남문

남문
남문

 

3. 딴지펍

남이섬의 딴지펍은 화덕에 전통방식 그대로의 방식으로 구워낸 피자를 제공합니다. 피자의 본고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러피안 피자 전문점입니다. 치킨 가라아게, 하우스 치즈샐러드 등의 메뉴도 제공하고 맛있다는 평이 있습니다. 남이섬에서 맥주와 함께 즐기는 피자는 그 풍미를 더해줍니다.

딴지펍
딴지펍

딴지펍
딴지펍

 

4. 남이섬 은주닭갈비

남이섬 은주닭갈비입니다. 닭갈비 거리에서 수많은 닭갈비 집에서도 후기와 평이 좋은 곳입니다. 신선한 재료로 정성것 만들어지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닭갈비 뿐만 아니라 막국수, 감자채전도 유명합니다. 간장닭갈비도 별미입니다.

남이섬 은주닭갈비
남이섬 은주닭갈비

남이섬 은주닭갈비
남이섬 은주닭갈비

 

5. 꼬끼옥닭갈비 본점

꼬끼옥닭갈비 본점은 남이섬 닭갈비 거리의 맛집입니다.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야외에서는 노포 분위기로 닭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로는 춘천닭갈비, 숯불닭갈비, 막국수, 쟁반국수, 메밀 해물파전 으로 닭갈비 집의 주요 메뉴가 모두 있습니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꼬끼옥닭갈비 본점
꼬끼옥닭갈비 본점

꼬끼옥닭갈비 본점
꼬끼옥닭갈비 본점

 

 

6. 힐링닭갈비 가평본점

힐링닭갈비 가평본점입니다. 매일 아침 신선하게 들어오는 국내산 재료들을 정성것 다듬고 조리하여 제공됩니다. 내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식사, 내 가족이 먹을 수 있는 식사를 만든다는 목표로 임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방역을 하고 있기에 청결도 믿을 수 있습니다. 애견동반으로 식사도 가능합니다. 메뉴로는 철판닭갈비, 어린이닭갈비(간장소스), 메밀마국ㄱ수, 도토리 김치전, 메밀전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힐링닭갈비 가평본점
힐링닭갈비 가평본점

힐링닭갈비 가평본점
힐링닭갈비 가평본점

 

베스트 7~10 은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남이섬 맛집 추천 베스트 10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