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판교 맛집 추천 베스트 10

by 현금흐름 교수 2023. 7. 6.

판교 맛집 추천 베스트 10 입니다.

1. 파파라구

파파라구는 이태리 전통 고기소스인 라구소스를 정성것 만든 메뉴들이 있습니다. 아빠가 가족에게 음식을 한다는 마음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라구라자냐, 라구파스타입니다. 이태리 정통화덕으로 굽는 나폴리 피자도 별미입니다. 많은 메뉴보다는 적은 메뉴에 집중하여 더욱 맛있게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파파라구
파파라구

파파라구
파파라구

 

 

2. 푸에르코 판교점

푸에르코는 전매장이 직영으로만 운영되는 곳입니다. 직영인 만큼 모든 매장이 동일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최고의 공간과 서비스를 핵심가치로 만들어가는 곳입니다. 최상급 품질의 한우, 이베리코만을 진공하여 통제된 온도와 습도 속에서 21일간 두단계에 걸친 숙성으로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또한 하향식 배기시스템을 통해서 연기가 나지 않는 쾌적한 환경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고기는 전담 서버가 직접 구워드리는 곳입니다. 고기에 집중하기 위해서 콜키지 프리를 도입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주류는 함께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푸에르코 판교점
푸에르코 판교점

푸에르코 판교점
푸에르코 판교점

 

3. 제이스팟

제이스팟은 미국식 중식 요리점입니다. 우육육수를 베이스로 하여 맛있는 샤브샤브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등 다양한 고기를 샤브샤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반반 육수를 통해서 다양한 육수에 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반찬과 채소는 별미입니다.

제이스팟
제이스팟

제이스팟
제이스팟

 

4. 리스카페 판교

리스카페는 2020년에 카페의 작은 골목에서 시작한 맛집입니다. 소박한 미국식 식당으로 시작하여 꾸준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른 아침 매일 공수되는 신선한 재료와 바케트, 갓 내린 착즙주스, 항상 매일 끓이는 소스와 스톡들을 만들어 냅니다. 또한 전문 서버의 세심하며 푸근한 서비스 또한 리스카페의 자부심입니다. 특별한날, 편안한날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곳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는 곳입니다.

리스카페 판교
리스카페 판교

리스카페 판교
리스카페 판교

 

5. 기요항 판교점

기요항은 일본식 덮밥을 제공하는 맛집입니다. 꾸준한 인기 덕분에 연중 무휴로 운영하게된 맛집입니다. 다양한 해산물 덮밥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해산물과 참치가 어우러진 네기도로 전문점입니다. 제이타쿠동, 규동, 이꾸라동(전부 연어알), 젠우니동(전부 우니), 기요항(참치 네기도로, 각종 해산물, 연어알)이 모두 있는 덮밥입니다.

 

기요항 판교점
기요항 판교점

기요항 판교점
기요항 판교점

 

 

6. 이가네양꼬치 판교본점

이가네양꼬치는 양고치 전문점입니다. 대표메뉴는 양왕갈비, 양등심꼬치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꿔바로우, 가지조림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판교에서 가장 맛있는 양꼬치 집으로 유명합니다. 다른 지역으로 지점을 확장할만큼 입소문으로 인정받은 곳입니다.

이가네양꼬치 판교본점
이가네양꼬치 판교본점

이가네양꼬치 판교본점
이가네양꼬치 판교본점

 

 

7. 히카루후

판교에서 일식 전문점입니다. 정직한 재료로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혼자먹기에도 좋은 일식집입니다. 포장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해주어서 다양한 손님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카이센동도 유명하지만, 그이외에도 챠슈동(삼겹살), 부타동(이베리코 항정살), 아나고동(바다장어), 사케동(생연어덮밥) 등 다양한 재료로 제공되는 각종 일식이 모두 인정받는 곳입니다.

히카루후
히카루후

히카루후
히카루후

 

 

 

8. 카츠쇼쿠도우 판교점

국내산 최고급 암퇘지를 엄선하여 사용하는 곳입니다. 비타민C, 칼슘이 풍부한 과일, 유자를 사용하여 12시간 저온 숙성한 고기를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기가 더욱 맛있습니다. 카츠쇼쿠도우는 매일 신선한 재료와, 정갈한 음식, 겸손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임하는 것을 철학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로스카츠(등심), 히레카츠(안심), 모둠(등심, 점보새우) 등 다양한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카츠쇼쿠도우 판교점
카츠쇼쿠도우 판교점

카츠쇼쿠도우 판교점
카츠쇼쿠도우 판교점

 

 

 

9. 우영관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하여 만든 곰탕 전문집입니다. 기호에 따라서 깍두기 국물과 함께 섞어서 먹으면 별미입니다. 곰탕, 수육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맛집입니다. 주문 즉시 1분 안에 나오는 빠른 대응, 함께 먹는 김치도 아주 맛있는 맛집입니다. 판교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우영관
우영관

 

 

10. 아르틴

아르틴은 브런치 레스토랑입니다.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좋은 브런치 카페, 음식맛도 좋은 것으로 후기가 좋습니다. 인테리어가 좋은 곳은 음식 맛이 별로 일 수 있는데, 음식도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살치살 스테이크, 봉골래파스타, 빅블랙퍼스트, 새우로제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아르틴
아르틴

아르틴
아르틴

판교 맛집 추천 베스트 10 입니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여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이섬 맛집 추천 베스트 10  (2) 2023.07.08
구로 맛집 추천 베스트 10  (0) 2023.07.07
경기 광주 맛집 추천 베스트 10  (1) 2023.07.05
양평 맛집 추천 베스트 10  (1) 2023.07.04
양산 맛집 추천 베스트 10  (0) 2023.07.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