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양재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2. 9.

양재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입니다.

1. 태국식당365

양재역 인근에서 태국음식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태국식당365입니다. 대표메뉴는 뚬양꿍, 팟타이꿍 등입니다. 이외에도 뿌팟봉커리, 쏨땀타이, 얌운센, 꾸웨이띠오 등이 있습니다. 넓은 매장, 최근 새롭게 인테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넓은 매장에서 여유있게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직원 분들도 모두 친절하다고 좋은 후기가 있는 곳입니다. 추천드립니다.

태국식당365

 

 

2. 세광양대창 양재점

양재역에서 양대창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세광양대창 양재점입니다. 육류 유통 법인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최상급 원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국내산 참다래로 48시간 저온 숙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게 제공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모듬구이(마늘소갈비살, 대창, 막창, 특양), 마늘 소갈비살, 한우 차돌박이 등이 있습니다. 대창, 막창, 한우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세광양대창 양재점

 

3. 난지당

양재역에서 한식과 함께 전통주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난지당입니다. 조주기능사이면서 사케소믈리인 주인이 전통주가 저평가되어 있는 점이 안타까워 만든 가게입니다. 전통주의 품격을 높히고 술 문화를 재건하고자 탄생시킨 곳입니다. 전국의 양조장을 일일이 찾아가서 맛보고 직접 선별한 전통주를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어울릴만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콤비네이션 파전(해물, 불고기, 베이컨), 부산어묵과 스지전골입니다. 이외에도 육전, 차돌궁중떡볶이, 차돌불고기무침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난지당

 

4. 국고집

양재역에서 고기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국고집입니다. 3대째 이어온 맛집입니다. 낮에는 국밥을 주로, 저녁에는 고기를 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수제생갈비, 돼지갈비, 갈비살, 국밥을 주 메뉴로 하는 곳입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한구사골라면이 구수하고 맛있다는 의견이 많이 있습니다. 국밥으로는 안동국밥, 양지국밥 등이 있습니다.

국고집

 

5. 오향절면 양재본점

양재역에서 보쌈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오향절면 양재본점입니다. 칼국수 한그릇에도 최대한 많은 찬을 함께 드리고자 하는 정성으로 하는 곳입니다. 칼국수 정식에는 칼국수를 비롯하여 15찬이 나오는 대한민국 첫번째 칼국수 정찬입니다. 보쌈, 낙지, 홍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향절면만의 메뉴도 있습니다. 대표메뉴는 칼국수보쌈정식, 오향보쌈 등이 있습니다.

오향절면 양재본점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