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교대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2. 17.

교대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입니다.

1. 탐라도야지

교대역 인근에서 돼지고기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탐라도야지입니다. 35년의 외식업 조리 및 경영, 교대에서는 21년의 영업으로 인정받은 곳입니다. 삼겹살 최고의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는 곳입니다. 고기는 제주도 애월읍 고내리 202번지에서 공수 받는 제주도 고기입니다. 매주 직접 가락시장에서 싱싱한 야채를 선정합니다. 24시간 연중 무휴로 언제든지 손님에게 열려있는 공간입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올해의 베스트 리뷰상 2018년 2022년을 수상하고 다양한 수상경력이 있습니다. 대표메뉴는 한방숙성삼겹살, 제주숙성오겹살, 진꽃살입니다. 이외에도 수제돼지갈비, 황제갈비살 등이 있습니다.

탐라도야지

 

 

2. 서병장 교대점

교대역에서 부대찌개, 두루치기 등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서병장 교대점입니다. 10년째 꾸준이 맛으로 인정받으면서 영업 중인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부대볶음, 삼겹살, 쭈꾸미, 부대찌개, 두루치기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부대전골 등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서병장 교대점

 

3. 가츠오

교대역에서 돈까스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가츠오입니다. 제주 흑돼지 등심, 안심 직접 만들어서 제공해드리는 곳입니다. 직접 구운 식빵으로 빵가루를 직접 만들게 됩니다. 무첨가물, 무방무제, 무색소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재료들로 준비합니다. 평택 고시히카리 쌀을 사용하고 계란은 무항생제 계란을 사용하여 건강한 식사를 제공해드리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제주흑돼지 안심가츠, 쿠로고마 안심흑가츠, 제주흑돼지안심가츠/새우가츠세트, 제주흑돼지등심가츠/새우가츠세트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제주흑돼지 안심가츠카레 등이 있습니다.

가츠오

 

4. 그림나베 교대역점

교대역에서 밀푀유나베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림나베 교대역점입니다. 밀푀유나베는 프랑스어로 천개의 잎사귀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신선한 채소와 고기가 겹겹히 쌓은 전골 요리인 밀푀유나베가 대표메뉴입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등급 부채살을 노른자에 적셔먹는 그림나베식 샤브샤브가 대표메뉴입니다. 이외에도 곱창과 대창을 장시간 우린 사골육수와 함께 먹는 전골 요리 모츠나베, 스지나베 등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그림나베 교대역점

 

5. 미슌

교대역에서 중식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미슌입니다. 조용히 탐구하다라는 뜻의 밀심이라는 한자어의 중국 발음이 미슌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중식에 대해서 조용히 탐구하는 곳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독보적인 맛을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는 곳입니다. 식약처와 서초구 두곳에서 위생 인증을 받은 만큼 청결한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항정살과 호부추의 조합이 돋보이는 호부추 항정살 볶음, 소곱창이 들어간 매콤한 육수의 면요리인 곱창국수입니다. 그외에도 꽈리고추 탕수육, 팔보채 등이 있습니다.

미슌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