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신논현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2. 24.

신논현역 맛집 추천 베스트 5입니다.

1. 장어의 전설

신논현역에서 장어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장어의 전설입니다. 언제나 신선한 재료를 통해서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다하는 곳입니다.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대표메뉴는 풍천장어 소금구이입니다. 이외에도 장어탕, 전복해물계란찜, 전복죽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장어의 전설

 

 

2. 마초쉐프 강남본점

신논현역에서 양식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마초쉐프 강남본점입니다. 강남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 맛있는 음식, 차별화된 인테리어 등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예븐 별 모양 피자, 수제 리코타치즈와 신선한 야채가 완벽히 조화를 이루는 스텔라피자, 고소한 크림맛과 매콤함이 더해진 소스에 닭다리살을 넣어 조리한 매운치킨크림파스타, 상하이짬뽕파스타, 통 삼겹살과 딥소스, 구운채소, 튀긴감자, 마늘 등이 환상으로 조합되는 마초삼겹스테이크 등이 있습니다.

마초쉐프 강남본점

 

3. 봉게짬뽕 강남역본점

신논현역에서 짬뽕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봉게짬뽕입니다. 신선한 꽃게를 중심으로 즉시 요리하여 제공되는 곳입니다. 강남에서 높은 평점으로 인정받은 곳입니다. 면은 숙성을 통해서 수타면으로 제공되어 소화에도 쉽습니다. 24시간동안 꽃게로 얼큰한 육수를 끓이기 때문에 맛이 깊습니다. 분말을 쓰지 않은 천연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게향기 가득한 먹을수록 땡기는 게짬뽕, 해장알짬뽕, 조개짬뽕, 짜장면, 새우볶음밥 등 이 있습니다.

봉게짬뽕 강남역본점

 

4. 다몽집 신논현본점

신논현역에서 고기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다몽집 신논현본점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고기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고기를 오래토록 굽지 않도록 초벌이 되어 제공되고, 전문 직원이 고기를 구워리는 곳입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연한부위의 목살만 사용하여 식감이 일품인 연목살, 육미안 대표 메뉴인 찐갈비를 사용하는 양념본갈비, 지방에서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와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깍두기 항정살 등입니다. 이외에도 할머니된장찌개, 비벼바락국수 등이 있습니다.

다몽집 신논현본점

 

5. 호미호식 강남본점

신논현역에서 일식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호미호식 강남본점입니다. 좋은 재료와 좋은 기법을 사용하여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의 호미호식입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1861회에도 소개되었습니다. 일본의 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흔히 볼 수 없는 블랙카츠는 생 먹물식빵을 직접 갈아 만든 빵가루로 만든 음식입니다. 20시간 소금우유 염지 숙성 등 호미호식 많의 레스팅 기법이 적용된 것입니다. 국내산 하이포크 사용하였습니다. 우나기 마키 덮밥은 숯불에 3번 구운 장어 한마리가 들어갑니다. 이외에도 호미호식 카레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호미호식 강남본점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