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낙성대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2. 19.

낙성대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입니다.

 

1. 오인자아구찜 본점

낙성대역에서 아구찜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오인자아구찜 본점입니다. 10년 이상 맛집으로 명성을 유지하는 곳입니다.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특제소스와 레시피를 고집합니다. 찜이나 탕을 주문할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는 넉넉함이 있습니다. 혼밥을 할 수 있는 분위기 이고 식사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018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대상, SBS, MBC에 소개, 대한민국 조리 명인에 선정 등 유명한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오인자 아구찜, 해물찜, 해물탕, 아구 지리탕 등이 있습니다.

오인자아구찜 본점

 

 

2. 못골낙곱새

낙성대입구역에서 낙곱새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못골낙곱새입니다. 부산에서 인정받아서 서울까지 진출한 맛집입니다. 남다른 사이즈, 식감와 부드러움을 잡은 대창, 탱글한 새우, 숙성 양념장 등 이 잘 어우러지는 맛집입니다. 대표메뉴는 낙곱새, 낙삼새, 콩낙삼이 있습니다. 

못골낙곱새

 

3. 엘 따뻬오

낙성대입구역에서 스페인 요리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엘따뻬오입니다. 스페인의 현지 방식으로 요리하는 정통 스페인 식당입니다. 맥주, 상그리아, 포도주와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따빠스, 가족/친구/연인과 즐기기 좋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구운감자와 토마토소스, 하몽과 계란후라이가 같이 올라간 까수엘라 빠따따스 알 로 뽀브레입니다. 이외에도 닭가슴살에 다양한 향신료를 넣어 구운 꼬치요리인 삔초스 모루노스, 양파와 돼지안심구이를 빵 위에 얹어 담백한 맛을 내는 몬타디토스 데 쏠로미요 등이 있습니다.

엘 따뻬오

 

4. 오월의김밥

낙성대입구역에서 김밥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오월의김밥입니다. 대표메뉴는 밥도둑김밥, 샐러드김밥입니다. 이외에도 참치김밥, 스팸김밥 등 다양한 김밥 메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오월의김밥

 

5. 포석닭볶음탕

낙성대입구역에서 닭볶음탕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포석닭볶음탕입니다. 깔끔한 맛을 위해서 닭껍질을 제거한 후 압력솥을 이용하여 정성것 요리되는 음식입니다. 대표메뉴는 특선Set입니다. 닭볶음탕과 닭찜 중에 선택하고, 부추전과 김치전 중에 선택합니다. 닭볶음탕, 닭찜 메뉴가 있습니다. 이외에는 무침과 볶음 등을 추가적으로 하는 사실상 단일 메뉴 맛집입니다. 

포석닭볶음탕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