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강변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2. 27.

강변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입니다.

1. 상상돈가츠 강변테크노마트점

강변역에서 돈가츠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상상돈가츠입니다. 20년을 한결같은 마음으로 돈가츠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과일을 기본으로 한 돈가스 소스를 매일정성들여 직접 끓여 제공하는 정직한 맛집입니다. 대표메뉴는 부드러운 안심의 식감을 최대한 살린 일식 스타일이 두툼한 안심돈카츠, 신선한 냉장육을 사용한 돈가스 본연식감의 등심 20년 한결같이 과일을 기본으로 한 돈가스 소스를 매일 끓여 정성스럽게 제공하는 상상하우스 돈가츠 등이 있습니다. 

상상돈가츠 강변테크노마트점

 

 

2. 황실짜장

강변역에서 중국집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황실짜장입니다. 항상 신선한 재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정성것 모시는 곳입니다. 합리적인 가격, 맛, 서비스로 보답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삼선간짜장, 해물짬뽕입니다. 이ㅗ이에도 짜장면, 쟁반짜장, 불짜장, 탕수육등 중국집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황실짜장

 

3. 만복국수집 강변역점

강변역에서 국수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만복국수집 강변역점입니다. 막걸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막걸리와 안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표메뉴는 남해 멸치로 우려낸 진한 육수에 쌀로 만드렁 더 맛있고 몸에 좋은 국수인 멸치쌀국수, 해물과 파가 듬뿍 담긴 해물파전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비빔쌀국수, 꼬막비빔밥, 보쌈, 다양한 막걸리가 있습니다.

만복국수집 강변역점

 

4. 산골닭갈비

강변역에서 닭갈비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산골닭갈비입니다. 닭갈비는 동그란 철판 위에 양배추, 대파 등의 야채를 깔고 초벌 양념된 닭고기와 양념으로 맛있게 볶아지는 닭갈비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안심식당입니다. 대표메뉴는 뼈없는 닭갈비입니다. 이외에도 닭내장이 있습니다. 맛집으로 인기를 얻어서 주변에 2호점도 있습니다.

산골닭갈비

 

5. 스시텐

강변역에서 스시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스시텐입니다. 대표메뉴는 텐초밥입니다. 광어2, 연어2, 참치2, 소라, 간장새우, 한치, 초새우가 있습니다. 특초밥은 소고기, 참치, 찐전복, 생새우, 간장새우, 광어, 엔가와, 연어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나가사끼해물짬뽕, 연어초밥, 새우튀김 등이 있습니다.

스시텐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