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노량진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2. 31.

노량진역 맛집 추천 베스트 5입니다.

1. 칭따오양꼬치

노량진역에서 양꼬치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칭따오양꼬치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숨은 맛집입니다. 대표메뉴는 양꼬치로 1인분에 10꼬치입니다. 호주와 뉴질랜드 산입니다. 그리고 마라양꼬치입니다. 이외에도 양갈비살, 탕수육, 마파두부, 향라새우튀김, 양등갈비 등이 있습니다. 점심특선으로 옥수수온면, 볶은면, 마라두부덮밥, 제육덮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칭따오양꼬치

 

 

2. 88수산

노량진역에서 킹크랩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88수산입니다. 40년간 A급 킹크랩과 대게 랍스타를 선별해온 실력있는 맛집입니다. 모르는 분이 있을지 모르지만 한번만 다녀간 분은 없을 정도의 맛집입니다. 매일 변하는 시세에 따라서 다른 매장보다 비싸다면 차액을 환불해드리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대표메뉴는 킹크랩, 대게랍스타입니다. 단일 메뉴맛집입니다.

88수산

 

3. 경성상회

노량진에서 회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경성상회입니다. 항상 싱싱한 질좋은 제철 생선을 포함한 오직 대형 활어회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표메뉴는 참치 고퀄리티 모듬회입니다. 100% 특수부위로만 구성된 모듬회입니다. 200kg 참치, 참돔, 대방어, 광어 등 다양합니다. 대방어, 대참돔, 경성 대방어모듬회 입니다. 이외에도 마구로스페셜, 줄돔 스페셜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경성상회

 

4. 스시준 노량진점

노량진역에서 스시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스시준입니다. 매일 아침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신선한 활어회로 만들어진 스시입니다. 대표메뉴는 모듬초밥 10p입니다. 연어2, 광어2, 한치1, 찐새우1, 생새우1, 문어1, 계란1, 참치1(또는 황새치 1)입니다. 특선초밥 12p는 참치대뱃살, 구운연어, 연어, 광어, 광어지느러미, 한치, 문어, 계란, 생새우, 찐새우, 메카도로, 장어입니다. 

스시준 노량진점

 

5. 버거락

노량진역에서 버거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버거락입니다. 노량진에서 가장 좋은 가성비로 가장 맛있는 수제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베이컨 해쉬 치즈버거입니다. 소고기패티, 해쉬브라운, 청상추, 양파, 토마토, 베이컨1, 치즈입니다. 그리고 더블치즈버거입니다. 양파, 피클, 토마토2, 치즈2, 소고기패티2입니다. 

버거락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