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안국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4. 1. 14.

안국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입니다. 

 

1. 깡통만두

안국역에서 만두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깡통만두입니다. 만두와 온반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수요미시고히 94회에도 소개된 맛집입니다. 대표메뉴는 칼만두입니다. 칼국수와 만두를 맛볼 수 있습니다. 손만둣국, 온반, 국시 등 다양한 따뜻한 국수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깡통만두

 

 

2. 플러스84

안국역에서 베트남 음식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플러스84입니다. 수요미식회 87회에 소개되었고 인근에 맛집으로 인정받은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소고기쌀국수, 그릴 포크비빔쌀국수, 분짜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베트남 음식이 있습니다. 1인석, 유아의자, 유아시설 등 다양한 형태의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플러스84

 

3. 안암

안국역에서 국밥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안암(anam)입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에 선정될만큼 맛있는 음식점입니다. 국밥 단일 메뉴로 맛으로 승부하는 곳입니다. 돼지국밥 단일 메뉴입니다. 보통과 고기 많이로 구분되기 때문에 양으로 주문을 하시면됩니다. 청양고추와 케일로 만든 기름이 깔끔한 육수와 어우러져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페인산 듀록 돼지고기의 등갈비에 통 목살을 얇게 저민 고기가 아주 부드럽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고수를 추가해서 먹는다면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안암

 

4. 대장장이 화덕피자

안국에서 화덕피자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대장장이 화덕피자입니다. 14년 이상 나폴리 피자의 전통을 이어가며 맛집으로 인정받은 곳입니다. 나폴리 피자를 한옥에서 고즈넉한 분위기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찾아라맛있는  TV에도 소개되었습니다. 대표메뉴는 buratta 치즈샐러드, ricotta 치즈 샐러드, marghrerita extra 피자, pulcinella bianca 피자 등 다양한 피자, 샐러드가 있습니다. 

대장장이 화덕피자

 

5. 마산해물아구찜

안국에서 아구찜을 원하신다면 마산 해물 아구찜을 추천드립니다. 수요미식회, SBS 생방송투데이, KBS 생생정보통, MBC 식신원정대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된 맛집입니다. 대표메뉴는 아구찜입니다. 그외에도 통영굴전, 해물파전, 아구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