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삼성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4. 3. 2.

삼성역 맛집 추천 베스트 5입니다.

 

1. 중앙해장

삼성역에서 얼큰한 해장을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최상급의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양선지해장국부터 곱창전골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대표메뉴는 양선지해장국, 내장탕, 양지곰탕 등입니다. 맛으로 유명하여 온라인몰도 운영 중입니다. 온라인몰을 통해서 전 지역 택배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중앙해장

 

2. 삼성골목집 삼성본점

삼성역 인근에서 프리미엄 삼겹살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줄서서 먹는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입니다. 줄서먹는 식당 14회에 소개된 곳입니다. 생삼겹을 급냉하여 쫄깃함을 살린 신선한 파삼겹살이 대표메뉴입니다. 냉삼 가운데에 있는 푸릇한 대파가 더욱 향긋하게 합니다. 신선하고 정직한 식재료로 변함 없는 맛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삼성골목집 삼성본점
삼성골목집 삼성본점

 

3.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

삼성역 인근에서 버거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입니다. 11년동안 버거만을 집중하는 곳입니다. 미국 유학시절 먹던 햄버거의 맛을 한국에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는 곳입니다. 자체공장에서 만든 100% 순소고기 패티, 11년 노하우가 담긴 크라이소스, 100% 아메리카치즈, 글레이즈번, 매일 아침 배송되는 신선한 야채만을 사용하여 제공됩니다.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국에 가지않아도 미국 햄버거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트리플치즈버거세트입니다. 촉촉바싹한 패티가 세장, 군침도는 치즈도 세장입니다.

 

크라이치즈버거 삼성역점

 

4. 놉스 삼성점

삼성역 인근에스 스테이크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놉스 삼성역점입니다. 놉스, NOPS는 No-Problem Steak House의 줄임말입니다. 즉, 맛있는 스테이크의 대중화를 이끌겠다는 포부입니다. 브루클린의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의 느낌을 살려 맛,멋, 가성비를 모두 잡으려고 노력하는 곳입니다. 사당점이후 2호점으로 확장하는 곳입니다. 어느 정도 맛을 인정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놉스 삼성점

 

5. 하이보

삼성역 인근에서 딤섬과 함께 중식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하이보입니다. 하이보는 바다에서 나오는 보물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재료 선택부터 조리법까지 손님의 입맛과 건강을 생각하는 곳입니다. 고급 중화요리와, 각종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요리사의 딤섬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딤섬, 전가복, 동파육이 대표메뉴입니다. 

 

하이보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