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합정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4. 1. 20.

합정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입니다.

 

1. 아우룸

합정역에서 이탈리안 음식점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아우룸입니다. 합정에서 가장 핫한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표방하는 곳입니다. 생방송투데이 2638회에도 소개된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홈메이드 라자냐입니다. 홈메이드 토마토 소스와 생면을 사용한 라자냐입니다. 그리고 통닭 크림 파스타, 채끝 스테이크와 매쉬 포테이토 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위스 치즈 크림 파스타는 스위스 치즈, 초리조, 새우,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쉬림프오일파스타, 팬 클램차우더 스프 등이 있습니다.

아우룸

 

 

2. 최강금돈까스

합정역인근에서 돈까스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촤강금돈까스입니다. 지리산에서 나고 자란 식재료, 지리산 흑돼지 버크셔K로 만든 돈까스입니다. 최강금돈까스는 합정에 지리산의 향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등심돈까스입니다. 이외에도 등심돈까스, 안심돈까스, 상등심돈까스가 있습니다. 소수 메뉴로 맛집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최강금돈까스

 

3. 이리에라멘

합정에서 일본식 라멘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이리에라멘입니다. 오사카에서 생선가시뼈에 찔려가며 직접 전수받은 도미시오라멘을 즐길 수 있느 곳이라고 합니다. 대표메뉴는 맑은 육수 도미라멘입니다. 기존 도미라멘을 은은하게 장시간 우려내어 맑고 시원한 육수입니다. 이외에도 비벼먹는 라멘인 아부라소바, 닭육수 소금라멘인 시오라멘, 유일무이 도미라멘인 도시미오라멘이 있습니다. 다양한 라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리에라멘

 

4. 알배기

합정에서 생선회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알배기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생선요리로 손님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서 운영되는 곳입니다. 40년 동안 생선요리만 다룬 오너쉐프님이 운영합니다. 대표메뉴는 비릿맛이 전혀 없는 쫄깃한 식감인 활고등어회입니다. 알배기의 시그니처 요리인 깊은 국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잇는 알대구탕, 광어/농어/우럭/수엉 등 당일의 신선한 활어들로 구성된 모듬사시미, 대방어만의 특별한 고소하고 찰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대방어 등이 있습니다.

알배기

 

5. 육지

합정에서 고기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육지입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한끼를 선물하겠다는 마음으로 원육 하나하나 꼼꼼하게 선별하고 제공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돈대갈비, 이불갈비입니다. 이외에도 삼겹살, 목살, 볶음밥, 막국수 등이 있습니다. 줄서는식당 40회에도 방송된 맛집입니다.

육지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