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유

성수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by 현금흐름 교수 2023. 12. 30.

성수역 맛집 추천 베스트 5 입니다.

1. 성수족발

성수역에서 족발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성수족발입니다. 서울의 3대 족발로 유명한 곳입니다. 성수동에서 서울 3대 족발 음식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대표메뉴는 족발입니다. 이외에는 메뉴가 없는 단일 메뉴 맛집입니다. 족발 특대는 4인분입니다. 대는 3인분입니다. 중은 2~3인분입니다. 

성수족발

 

 

2. 대림국수 성수점

성수역에서 국수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대림국수 성수점입니다. 을지로 상인들의 터전인 대림상가에서 시작하여 그맛을 잊지 못하는 상인들이 자주 찾게 되어 유명해진 식당입니다. 대림국수를 성수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고소한 숯불꼬치와 잘 어울러진 온면, 비빔면, 냉면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대표메뉴인 모듬숯불꼬치는 한우대창, 왕새우, 닭날개, 팽이삼겹, 무릎연골, 목살, 닭껍질, 아스파라거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꼬치국수 온면은 온면과 숯볼견봉살꼬치입니다. 꼬치국수 비빔면은 비빔면과 숯불견봉살꼬치입니다. 이외에도 빨간면, 온면, 냉면 등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대림국수 성수점

 

3. 이가네양꼬치 성수직영점

성수역에서 양꼬치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이가네양꼬치 성수직영점입니다. 이가네양꼬치는 중국음식 전문점입니다. 특히, 양꼬치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방문해주시는 손님에게 맛있는 음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양갈비, 양등심꼬치입니다. 이외에도 양왕꼬치, 탕수육, 온면, 가지요리,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이가네양꼬치 성수직영점

 

4. 꿉당 성수점

성수역에서 돼지고기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꿉당 성수점입니다. 돼지고기 숯불반직화 전문점입니다. 목살을 중심으로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꿉살 등 다양한 부위를 취급합니다. 수준급 쌀밥도 즐길 수 있습니다. 성수동 분위기에 맞게 고추장파스타등 사이드 메뉴도 즐길 수 있습니다. 능숙한 고기집 직원이 직접 구워드리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KOKUMI 목살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돼기고기 부위, 열라면 투움바, 강변 외할머니 된장찌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꿉당 성수점

 

5. 까망

성수역에서 이탈리안 음식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까망입니다. 캐주얼한 이탈리안 양식당으로 성수동에서 넓은 공간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메뉴는 치킨 필라프입니다. 매콤한 닭다리살과 야채를 볶아 만들었습니다. 비프 크림파스타는 블루치즈와 소고기를 넣은 꾸덕한 크림 파스타입니다. 가지그라탕은 수제 토마토 소스위 가지속 크림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간 그라탕입니다. 이외에도 알리오 올리오, 매콤 라구파스타, 로제 파스타, 봉고렐 파스타 등이 있습니다.

까망

 

 

 

대박없이 30대에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수 있었던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로 39살, 30대의 마지막 해를 보내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히 드리는 이유는 누구라도 제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반드시 빠르게 은퇴하여 파이어족이 될

dufresne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