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태아보험 필요성 및 가입시기와 추천상품(best3) - 비교 필수

by 현금흐름 교수 2023. 7. 9.

우선 축하드립니다! ^^ 태아보험 필요성 및 가입시기와 추천상품 best3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태아보험 필요성과 가입시기

태아에게 생길 위험이 어떤 위험이 있을지는 태어나기 전이라서 그 불확실성이 높습니다. 아이에게 지출될 여러가지 비용도 많습니다.

 

그래서 갑작스러운 의료비 지출은 부담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은 필수 입니다.

 

특히, 가입시기는 1차 기형아 검사 전을  권장합니다. 검사 결과에 따라서 가입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단, 태아보험의 견적을 받아보시고 확인만 일단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견적 확인하는 것은 돈도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2. 추천 보험 best 3 

저는 오늘 여러분들을 위해서 3가지 추천 태아 보험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첫번째는 삼성화재 태아보험입니다. 현재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태아 보험료 확인만 해도 네이버 페이 3000원이 지급됩니다. 22년 기준으로 3일 이내 보험료 지급률이 98%에 달할 정도로 엄청나게 빠른 보험료 지급을 자랑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지금 바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의 견적을 확인해보세요 :)

삼성화재 태아보험 견적알아보기
삼성화재 태아보험 견적알아보기

 

두번쨰는 현대해상 태아보험입니다. 260만 어머님이 선택한 태아보험. 현대라는 브랜드 여러분도 신뢰가 가시죠? 이건 비밀이지만, 현대해상 태아보험은 맘카페에서 많은 사은품을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일단 견적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견적을 받아보세요!

 

현대해상 태아보험 견적알아보기

 

 

세번째는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입니다. 메리츠화재는 대한민국 최초의 보험사입니다. 오랜 보험 역사를 바탕으로 태아에게 꼭 필요한 보험 특약을 많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견적을 꼭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태아보험 꼭 준비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