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캐롯퍼마일 타는 만큼 내는 보험료 장단점 feat. 캐롯플러그 후기

by 현금흐름 교수 2023. 7. 11.

캐롯퍼마일 타는 만큼 내는 보험료 상품에 대한 장단점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캐롯플러그 후기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캐롯퍼마일 자동차 포험이란?

캐롯손해보험에서 출시한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운행거리에 따라서 보험료를 정산하는 자동차보험입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많이 운전하지 않은 경우에는 합리적인 계산 방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자동차보험은 연간 단위로 납부하고 계약 이후에 정산받지만, 캐롯퍼마일은 매월 정산하는 방식이라서 후불입니다. 계산 방식이나 지급 시점이 매력적이지 않나요?  한번 견적이라도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월 납 방식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기본료와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를 매월 후불로 정산하는 시스템입니다.

 

기본료는 거리에 관계없이 12개월 분납으로 납부합니다. 주행거리는 캐롯플러그라는 기계를 통해서 자동으로 측정되는 운행거리에 따라서 정산됩니다.

 

캐롯플러그는 자동차보험 가입 시 지급되는 전자기기입니다. 원리 및 위치추적, 유의사항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캐롯 플러그 원리 및 위치추적, 시거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롯 플러그는 캐롯 보험을 가입하면 받는 기계입니다. 이 케롯 플러그가 이동거리를 측정하여 보험료가 산출됩니다. 캐롯 자동차보험은 이동거리를 측정하여 자동차를 탄 만큼만 보험료를 청

dufresnek.tistory.com

 

2. 장점

첫번째 장점은 월납기능입니다. 다른 자동차보험의 경우에는 연간 보험료를 납부하는 형태이지만, 월간 보험료는 납부하기 때문에 일시로 납부해야 하는 부담이 적습니다. 매월 12개월 분납으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둘째는 제휴카드 할인입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은 다양한 카드 행사를 통해서 할인을 제공합니다. 카드사마다 다르지만 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에는 13,000원 , 70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에는 17,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셋째는 캐롯맴버스 오토포인트입니다. 캐롯손해보험 보험을 가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받는 포인트입니다. 현금처럼 1p 단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과 동일한 효과입니다. 안전 주행을 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전운전을 통해서 사고도 줄이고 포인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각종 주유소 상품권으로도 교환도 가능합니다.

 

넷째는 보험료입니다. 이용거리만큼 후불로 보험료를 정산하기 때문에 주행거리가 많은 운행용보다는 어떤 목적에만 사용하는 경우에 비용 절감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만 사용하거나, 차가 여러 대 있어서 잘 사용하지 않는 경우 등 주행거리가 7,000km보다 짧은 경우 비용 절감 효과가 높습니다.

 

 

다섯째는 캐롯플러그입니다. 캐롯플러거는 보험 가입 시 지급되는 기기입니다. 운행거리를 측정하기도 하지만, 위급상황에 SOS 버튼을 클릭한다면 자동으로 사고 접수가 됩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장점이 많은 캐롯퍼마일 자동차 보험 견적을 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3. 단점

사실, 단점이고 할 것은 없습니다. 주행거리 기반 이용요금 정산을 위해서 캐롯플러그를 수령하고 장착해야 합니다. 장착에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주행거리만큼 후불로 보험료를 내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해야 합니다. 

 

4.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사용하면 좋은 경우

  • 차량을 2대 이상 보유한 경우
  • 주말에만 이용하는 경우 
  • 근거리를 운전하는 겨우
  • 사회초년생이나 대학생일 경우
  • 가끔 마트나 아이 등하교 지원에만 사용하는 경우

 

5. 견적 내보기

온라인을 통해서 빠르게 견적을 내볼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견적을 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사이트 접속이 됩니다. 오른쪽 입력창에 이름, 주민번호,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드 행사기간으로 KB, 삼성, 우리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최대 3만 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월정산형으로 가입했을 경우와 연납후정산형으로 가입했을 때 모두 조회가 가능합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을 꼭 조회해보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확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