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미국 담배 산업(회사)의 역사

by 현금흐름 교수 2015. 7. 22.

미국 담배 산업(회사)의 역사


담배 주식은 배당 투자자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있습니다. 다른 산업에 비해서 담배 회사들이 더 높은 이율을 제공하는 경향 때문입니다. 이러한 회사에 대해서, M&A(인수합병)은 그들의 비즈니스의 극대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M&A(인수합병)이 회사가 더 많은 시장 규모를 얻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미국의 몇몇 거대한 담배 회사들의 시각 역사 자료입니다.


필립 모리스 & 알트리아(Phillip Morris & Altria)

필림 모리스 USA는 1835년에 런던에서 설립되었습니다. 1902년, 뉴욕시에 상점을 오픈했을 때 회사는 미국으로 확장했습니다. 비록 회사는 담배 제품 회사로 시작하였지만, 1980년대에 제너럴 푸드(General Foods)와 크래프트(Kraft Foods, KRFT)를 인수하였습니다. 회사는 또한 알콜 회사인 Miller Brewing Company와 The South African Brewers를 인수하였습니다. 


2007년에, 필립 모리스 USA는 이름을 알트리아(Altra, MO)로 변경하였습니다. 1년 뒤, 알트리아는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Philip Morris International, PM)을 기업분리하였습니다. 필립 모리스 인터내셔널은 2009년에 Kraft Foods을 분리하였습니다. 2009년에 알트리아는 the United States Tobacco Company(UST)를 인수하였습니다. 




레이놀즈 & 로릴라드(Reynolds & Lorillard)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ritich American Tobacco, BTI)는 1999년에 Rothmans를 인수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BTI의 자회사 Brown & Willamson Tobacco는 Reynolds American(RAI)의 자회사인 RJ Reynolds와의 합병에 동의했습니다. 2000년대 초반과 중반에, RJ Jeynolds는 3개의 주요 회사인 Nabisco, Santa Fe Natural 그리고 American Snuff를 인수하였습니다. 


2008년, 보험회사 로우스(Loews Corp, L)은 자체의 담배회사 Lorillard(LO)를 분사했습니다. 4년 후에, LO는 Blu를 인수하였을 때 전자담배를 제공한 첫 회사가 되었습니다. 

2014년, Reynolds American과 Lorillard는 합병에 동의했다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최종 결론(The Bottom Line)

몇 년 동안 이 거대한 회사는 많은 합병 동의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마 더 많은 합병들이 다가오는 앞날에 일어날 것입니다. 주요한 M&A 거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합병/인수 : 어디가 가장 거대한 협상인가? 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출처 : Dividend.com


번역된 글이며, 번역의 정확도는 매우 낮습니다.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