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배당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7개의 책

by 현금흐름 교수 2015. 7. 24.

배당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7개의 책


배당 투자자로서, 우리는 항상 주식 시장에 대한 우리의 지식을 늘리기 위해 생각합니다. 더 좋은 투자자가 되기 위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수 백개의 책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여러분의 독서 리스트에 포함시켜야할 제한된 7개를 제시합니다. 아래는 배당 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투자 책입니다.



ShareHolder Yield : A Better Approach to Dividend Investing
by Meb Faber(트위터)
투자에 관한한 가장 좋은 책 중에 하나에 대해, 투자자는 반드시 "ShareHolder Yield : A Better Approach to Dividend Investing"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 책은 빨리 읽히며 이자 비용 감소와 자사주 매입, 배당에 관련된 주주 가치에 초첨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책은 세상에서 낮은 이율의 최고의 배당 주식들을 찾는 것에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은 경험이 있는 투자자뿐만 아니라 새로운 배당 투자자에게도 아주 좋은 책입니다.
- 더 자세한 내용 : 클릭

Dividend Still Don't Lie
by Kelley Wright(트위터)
이 책은 Geraldine Weiss에 의해 1988년도에 쓰여진 "Dividends Don't Lie" 책으로부터 이어진 책입니다. "Dividend Still Don't Lie는 안전하고, 배당 친화적인 우량 주식들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서 투자자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책은 또한 배당 주식에 대해서 사고 파는 전략을 포함하는 주제에 관련된 몇 가지 다른 주식과 채권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배당 투자자에게 가장 좋은 투자 방법의 하나를 찾는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 더 자세한 내용 : 클릭
[한국에는 "절대로! 배당은 거짓말하지 않는다"로 번역되어 출간되었습니다.] 클릭

The Ultimate Dividend Playbook : Income, Insight and Independence For Today's Investor
By Josh Peters(트위터)
모닝스타(Morningstar)에 의해 발간된 이 책은 배당 주주자들의 수집품을 위한 아주 위대한 추가물입니다. 비록 이 책은 금융 위기 전에 작성되었지만, 이 책은 여전히 배당 투자자들을 위한 위대하고 많은 양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 더 자세한 내용 : 클릭

The World Is Flat
By Thomas Friedman(트위터)
"The World is Flat"은 투자에 초점을 맞춘 필수적인 책은 아니지만, 글로벌 사업의 개념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아주 좋은 필독서입니다. 이 책은 언급된 다른 책보다 훨씬 오래되었지만 아주 생각을 자극하게 합니다. 
- 더 자세한 내용 : 클릭


The Only Investment Guide You'll Ever Need 
By Andrew Tobias(트위터)
이 책은 자금관리에 대한 몇 가지 관점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여러분이 만약에 자금을 관리하고 채권, 주식, 상품 그리고 부동산을 사는 전략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계속한다면 이 책은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으로 시작합니다. 이 책은 몇가지 다른 투자 주제에 대해서 많이 공부하기를 원하시는 투자자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 더 자세한 내용 : 클릭


Active Value Investing
By Vitaliy Kasenelson(트위터)
"Active Value Investing"은 매수와 보유 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책은 주식과 채권에 대한 서로 다른 주제를 다루고 가치와 분산에 대해서 언급합니다. 이 책은 배당 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책 중에 하나입니다. 
- 더 자세한 내용 : 클릭


Value Investing : From Graham to Buffett and Beyond
By Bruce Greenwald(트위터)
콜롬비아 대학교의 교수에 쓰여진 이 책은 회계와 금웅에 이미 약간의 지식이 있는 투자자를 위해 아주 위대한 책입니다. 반면 이 책은 몇 가지 가치 방법 뿐만아니라 다른 가치 원천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가치 방법의 소개를 따라가보면, Greenwald는 Warren Buffett, Michael Price 그리고 Mario Gabelli를 포함한 예와 함께 이 기술들을 보여줍니다.
- 더 자세한 내용 : 클릭


번역된 글이며, 번역의 정확도는 매우 낮습니다.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