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갤럭시 S23 출시 관련주 대장주 주도주 수혜주 분석 부품 카메라 영상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8.
배경

갤럭시 S23 출시를 앞두고 관련하여 실적 개선이 예상되는 기업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관련주
나무가

국내 삼성전자에 카메라모듈을 납품하는 1차 협력사입니다. 이번에 갤럭시 S23의 카메라 성능이 매우 좋아졌습니다. 이에 대해서 카메라 모듈 관련 기업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무가에 대한 추가적인 자세한 분석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나무가 22년 적정 주가 실적 배당 사업모델 최근실적 지배구조 배당의견 배당역사

1. 배경 사업모델, 22년 실적, 지배구조, 배당 역사, 최근 배당, 적정 주가 및 의견순으로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부족한 부분이나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최대

dufresnek.tistory.com

 

 

유아이엘

삼성전자에 휴대폰용 키패드를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키패드, 키버튼, 금속부품 등을 공급하기 때문에 이번 갤럭시 S23 판매량 증가에 따라서 실적 상승이 예상되는 기업입니다.

 

노블엠앤비

삼성전자에 카메라모듈 및 부품을 공급하는 협력사로 알려져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신화콘텍

모바일용 커텍터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주요 공급처로 삼성전자가 있기 때문에 이번 실적개선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코아시아옵틱스

카메라렌즈모듈 개발 및 제조 판매등을 영위하는 회사입니다. 

 

제이앤티씨

커넥터 휴대폰 커버글라스, 카메라 윈도 등 핸드폰에 관련된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포바이포

갤럭시S23의 촬영 화질은 더욱 좋아졌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초고화질 영상 콘텐츠 전문 유통플랫폼 등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인탑스

IT, 자동차, 프린트 등 내외장재 부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아이엠

광모듈부품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앤디포스

휴대폰 카메라용 렌즈 등 나노광학부품, 반도체 검사용 IC 소켓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티아이

삼성전자에 카메라윈도우 커버 글라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파인텍

핸드폰에 적용되는 이미지센서용 필터와 광학렌즈 및 렌즈 모듈 등을 연구 개발,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옵트론텍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현금흐름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현금흐름 속에서 점진적인 경제적 자유가 찾아옵니다. 현금흐름 카페에서 함께해요!

 

자본주의 극복하기 직장인 현금흐름에 미치다 : 네이버 카페

현금흐름을 통해서 자본주의를 극복하는 카페입니다. 경제적 자유는 점진적으로 찾아옵니다.

cafe.naver.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갤럭시 S23 출시 관련주 대장주 주도주 수혜주 분석 부품 카메라 영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