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당 투자

다음 카카오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상황 해결 방안 해결 완료 결과

by 현금흐름 교수 2023. 2. 8.
목차
  • 배경
  • 저품질 상황
  • 저품질 문제 확인
  • 저품질 해결 방안 : 고객 센터 문의 
  • 저품질 해결 완료 결과
배경 

블로그 운영의 방향 등을 잡기 위해서 통계를 자주 확인하는 편입니다. 어느 시점에 보니 다음 검색으로 유입되는 경우가 매우 작았습니다. 보통은 네이버보다 훨씬 많은 검색 결과를 유지하는데, 훨씬 작은 상황이었습니다.

저품질 문제 확인

티스토리 다음 저품질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니 현금흐름 연구소가 저품질로 카카오 측에 오해를 받고 있음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다른 분도 의심이 되신다면 블로그 주소를 검색창에 입력 후 검색 결과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제 블로그가 검색 결과에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평소 다음 유입량 대비 현격이 감소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전반적인 정리를 위해서 저품질로 구분되기 하루 전에 다양한 글들을 반복적으로 수정 및 재발행하는 사항이 진행되었는데, 이 부분 때문에 저품질로 오해를 받은 것 같습니다.

저품질 해결 방안

저품질을 해결하는 방안은 검색 주체인 다음 및 카카오 측에 의뢰하는 것입니다. 두 서비스는 카카오라는 전체 그룹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다음 포탈 접수 방법

다음 포탈 접속 후 제일 하단에 보면 "고객센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서 검색> 검색결과미노출을 선택합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서 문의를 접수합니다. 접수하실 때 저품질로 인해서 검색지 되지 않는 상황 등을 캡처하여 송부하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카카오 접수 방법

모바일을 통해서 카카오톡으로 접수도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조금 더 접근성 편에서 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고객센터"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평소 카카오 고객센터 메뉴는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찾기가 어렵습니다. 

카카오톡의 설정에 들어가서 제일 하단에 보면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들어가신 다음에 "챗봇상담"을 클릭하면 카카오 고객센터 채널이 생성됩니다.

이 채널을 통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관련된 사항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저품질 해결 완료 결과

저품질 해결 완료 후 해결 완료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및 카카오 측에서 빠르게 대응해 주셔서 저품질의 오해에서 나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자리를 통해서 다음 및 카카오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앞으로는 오해 없도록 잘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이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버튼 클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현금흐름 연구소에서 추천하는 매월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무 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 앱테크 및 이벤트 참가

이동 중에 누군가를 기다릴 때 더 이상 유튜브를 보거나 기사를 보기보다는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앱테크를 통해서 현금흐름을 향상하고 있습니다.

 

추천 앱테크 안내 : 무자본 현금흐름 만들기 최고의 방법!

개요 안녕하세요. 추천 앱테크를 안내드립니다. 앱테크의 가장 장점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있습니다. 그리고 무자본으로 손실 없이 무조건적인 수익이 가

dufresnek.tistory.com

현금흐름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임, 카페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현금흐름 속에서 점진적인 경제적 자유가 찾아옵니다. 현금흐름 카페에서 함께해요!

 

자본주의 극복하기 직장인 현금흐름에 미치다 : 네이버 카페

현금흐름을 통해서 자본주의를 극복하는 카페입니다. 경제적 자유는 점진적으로 찾아옵니다.

cafe.naver.com

상품 할인 구매를 통한 생활비 방어

같은 상품 및 가격이면 할인을 통해서 생활비 방어를 하는 것도 현금흐름을 지키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상품 할인 코드 및 링크로 현금흐름 및 생활비 방어하기!

개요 상품의 할인 코드 및 링크를 통해서 꼭 구매해야할 상품에 대해서 최종 가격에서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생활을 유지하더라도 비용이 최소화되는 것도 좋은 현금흐름 만들기

dufresnek.tistory.com

이상으로 다음카카오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상황 해결 방안 해결 완료 결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